NO.1: 플레이 포커
NO.2: 플레이 포커 머니 상
NO.3: 플레이 포커 시세
NO.4: 플레이 포커 환전
NO.5: 플레이 포커 골드
NO.6: 플레이 포커 조작
NO.7: 플레이 포커 코인 충전 방법
NO.8: 플레이 포커 코인
NO.9: 플레이 포커 슬롯
NO.10: 플레이 포커 골드 얻는 법
반도체 골든 타임에 무기한 총파업.동종 업계도 "무책임한 행동" 비판"삼성전자 노조 총파업이 장기화되면서 생산차질뿐 아니라 글로벌 시장에서 고객사로부터 신뢰가 무너지지 않을까 우려됩니다."
삼성전자 최대 노조인 전국삼성전자노동조합(이하 전삼노)가 오늘부터(11일) 무기한 2차 총파업에 돌입한다.전삼노는 8일부터 10일까지 1차 총파업을 단행하다가 어제(10일) 무기한 파업으로 계획을 바꾸고 사측에 강경 대응한다는 입장을 밝혔다.
전삼노는 이번 파업에서 핵심 사업인 고대역폭메모리(HBM) 생산 라인을 멈추는 것을 목표로 내걸었다.AI 시장 성장으로 급부상한 HBM은 수요에 비해 공급 부족으로 내년까지 물량이 모두 완판된 제품이다.만약 HBM 생산에 차질이 생긴다면 삼성전자는 고객사와 신뢰 관계는 물론 향후 AI 메모리 시장에서 큰 타격을 받을 수 있다.
손우목 전삼노 위원장은 "생산 차질이 파업의 목적이다"라며 "8인치 라인 가동을 위해 파업 참여 인원 대신 오피스 직원들이 투입되고 있다"며 "8인치 라인 생산 중단을 먼저 공략하자"고 말했다.
그는 또 "다음 목표는 HBM 생산라인이다"라며 "HBM 포토(장비)를 세우면 사측에서 바로 피드백이 올 것이다.EUV(극자외선) 파운드리도 멈추자"고 강조했다.EUV 공정은 첨단 반도체를 생산하는 라인으로 삼성전자 파운드리의 핵심이다.
삼성전자 반도체 사업부에서 31년을 근무했던 김용석 성균관대학교 전자전기공학부 교수(반도체공학회 부회장)은 삼성전자 노조의 파업에 대해 강하게 비판했다.
그는 "메모리 시장이 지난해 불황을 지나 올해 전체 D램 수요가 폭발적으로 증가하는 등 굉장히 좋은 기회인 상황에 파업을 한다는 것은 말이 안된다"라며 "무엇보다 삼성전자는 차세대 메모리와 AI 반도체 기술 개발에 매진하며 미래를 준비해야 하는데 파업으로 인해 글로벌 이미지와 수주에 타격을 입을까 걱정이 말이 아니다"고 말했다.
외국계 반도체 임원도 삼성전자 노조의 파업에 대해 큰 우려를 표했다.그는 "반도체 업계에 오래 종사했지만 파업으로 생산 차질을 겪는 상황은 본 적이 없다"며 "당장의 생산 차질도 문제지만,플레이 포커더 나아가 글로벌 시장에서 삼성전자의 위상이 약해지고 고객사와의 계약 관계에서 신뢰를 상실할 수 있다는 점이 가장 우려된다"고 전했다.
산업계 관계자는 "노조의 파업으로 국내 소재,플레이 포커부품,플레이 포커장비업체 등 한국 반도체 공급망 전반에 대한 우려가 커지고 있다"라며 "동종 업계에서도 비판을 받는 무책임한 행동"이라고 지적했다.
이번 파업은 삼성전자 창사 이래 55년 만에 첫 총파업이다.전삼노에 따르면 파업 설문조사에 8천115명이 참여했으며,플레이 포커이중 6천540명이 파업에 참여하겠다는 의사를 밝혔다.전삼노 조합원수는 8일 오후 3시 기준으로 3만855명으로 전체 직원의 24.7%에 해당된다.상당수의 조합원은 24시간 생산라인이 가동되는 반도체 사업을 맡는 DS부문 소속이다.
전삼노는 총파업에 따른 요구안으로 ▲전삼노 조합원에게만 기본금 3.5% 인상률 적용 ▲전 조합원 노동조합창립휴가 1일 보장 ▲경제적 부가가치(EVA) 기준으로 지급하는 초과이익성과급(OPI) 기준 개선 ▲파업으로 인해 발생하는 임금 손실에 대한 보상 등을 내세웠다.
삼성전자 측은 "생산에 차질 없도록 철저히 대비하겠다"라고 전했다.
플레이 포커
:올해 말까지 투자금 회수를 할 수 있도록 합의한 만큼, 신규 투자자의 윤곽은 하반기쯤 드러날 것으로 보인다.
플레이 포커,박용진 더불어민주당 의원이 민주당으로부터 현역 의원평가에서 하위 10%에 해당한다는 통보를 받았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