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삼겹살 월드컵
월드컵 삼겹살228);padding-left: 20px; padding-right: 20px;">미리 만들어진 아바타 통해
30여개 언어로 광고 제작 가능
30여개 언어로 광고 제작 가능
17일(현지시간) 틱톡은 뉴스룸을 통해 생성형 AI로 구동되는 광고 도구‘심포니’를 공개했다.틱톡에 광고를 하는 광고주들이 이를 사용해 광고 성과를 측정하고 콘텐츠를 만들 수 있다.
특히‘심포니 디지털 아바타’를 통해 실제 인물을 기반으로 생성된 AI 아바타를 다양한 브랜드 콘텐츠를 만들 수 있게 했다.상업적 계약을 맺은 배우들의 영상을 기반으로 제작된 아바타(스톡 아바타)를 선택해 이용하거나,월드컵 삼겹살창작자 본인 또는 각 브랜드의 광고모델에 맞춤형(커스텀) 아바타를 제작할 수도 있다.
미리 제작된 스톡 아바타는 30개 이상의 언어로 콘텐츠를 제작할 수 있으며,맞춤형 아바타 역시 AI 더빙 기능을 통해 10개 이상의 언어로 번역될 수 있다.
틱톡은 “아바타는 개인화된 인간적인 느낌과 다양한 제스처,월드컵 삼겹살표현,월드컵 삼겹살국적,연령,언어를 통해 브랜드 콘텐츠를 확장하고 글로벌화하는 데 기여할 것”이라고 밝혔다.
생성형AI 아바타를 사용하면 기업은 크리에이터를 직접 만나 광고를 촬영할 필요 없이 아바타를 기반으로 자신들이 원하는 형태의 광고를 만들 수 있다.크리에이터도 시간을 절약하는 효과가 있다.
업계에서는 반응이 엇갈렸다.마케팅 전문가 제시 그로스먼은 창작자들이 전보다 더 빠른 시간에 더 많은 양의 작업을 할 수 있게 될 것으로 전망하면서 “인플루언서 마케팅을 대규모로 하고자 하는 사람들에게는 이만한 방법이 없을 것”이라고 뉴욕타임스와 인터뷰에서 말했다.
[실리콘밸리=이덕주 특파원]
삼겹살 월드컵
:그러나 러시아의 침공 이후 흑해가 봉쇄되면서 곡물 수출에 어려움을 겪었다.
월드컵 삼겹살,뉴시스조국 전 법무부 장관이 지난달 13일 부산에서 “더불어민주당보다 더 진보적이고 더 강하게 싸우는 정당을 만들겠다”며 신당 창당을 선언했을 때만 해도 조국신당에 대한 기대감은 크지 않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