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kpl 홀덤
IT분야 출제 비중 확대와 사전학점 이수제도,kpl 홀덤출제범위 사전예고제 신설,kpl 홀덤1차·2차 과목변경 등이 이번 개편안의 주요내용이다.
15일 금융감독원에 따르면 내년 공인회계사 시험부터 공인회계사의 IT 역량 제고를 위해 IT 과목(3학점)을 사전이수토록 했다.앞서 금감원은 IT 연관성이 높은 2454개 과목을 IT 학점 인정과목으로 선정한 바 있다.
특히,kpl 홀덤2차 시험 회계감사 과목 중 IT 분야 출제 비중을 기존 5%에서 15%로 확대한다.
이와 함께 공인회계사 1~2차 시험 과목별로 출제범위(세부 분야·출제 비중 포함)를 사전에 예고하는 출제범위‘사전예고제’도 신설했다.
아울러 상법(1차)은 외부감사법,kpl 홀덤공인회계사법을 추가해 기업법으로 개편하고 재무회계(2차)는 중급(재무회계 I)과 고급회계(재무회계 II)로 분리키로 했다.
오는 26일 오후 서울 본원에서 수험생을 대상으로 시험 제도 개편안 주요 내용과 수험생이 숙지해야 할 유의사항 등을 안내한다.9~10월 중에는 대전,kpl 홀덤대구,부산,kpl 홀덤광주 등에서도 설명회를 개최해 지방 수험생이 참여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설명회에서는 개편 사항 등에 대해 질의응답도 가질 예정이다.설명회에 참석하려면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신청을 해야 한다.
금감원 관계자는 “내년 개편 공인회계사 시험제도를 수험생들이 충분히 숙지할 수 있도록 안내를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kpl 홀덤
:또한 "우리는 북한의 위협에 맞서 역내 안보를 강화하기 위해 3국의 협력 확대를 이어갈 것을 약속한다"면서 "캠벨 부장관은 한국과 일본에 대한 미국의 안보 약속은 철통같으며, 핵을 포함한 모든 범위의 역량에 지원받을 것"이라고 재확인했다.
kpl 홀덤,지난 23일부터 시작돼 일주일간 진행되는 'BMW 엑셀런스 라운지' 행사는 지난 2018년 시작됐으며, 코로나19 기간이었던 한 차례를 제외하고 매년 열려 올해로 6회째를 맞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