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스트리머 요캉 나이
2028년까지 41억 투입해 마을환경 개선사업 실시
대통령 직속 지방시대위원회가 주관하는 '2025년 농어촌 취약지역 생활 여건 개조사업'에 완도 고금면 용초리와 약산면 구성리 2개 마을이 선정됐다.
5일 완도군에 따르면 농어촌 취약지역 생활 여건 개조사업은 주민의 기본적인 삶의 질·안전 등이 문제가 되는 지역의 생활 기반 시설 확충,스트리머 요캉주거환경 개선,스트리머 요캉주민 역량 강화 등을 지원하는 사업이다.
군은 올해 초 신규 사업 대상지 확정 및 예비 계획 수립,추진위원회를 구성해 주민 사업 설명회와 지속적인 회의를 거듭해 공모사업에 선정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했으며,스트리머 요캉지난 4월 전남도 사전 현장 평가를 거쳐 완도군의 2개 마을이 사업 대상지로 선정됐다.
공모사업 선정으로 2025~2028년까지 2개 마을에 국비 15억 원을 포함한 총 41억여 원을 투입해 빈집 정비,슬레이트 지붕 개량,스트리머 요캉마을 환경 개선,스트리머 요캉마을 안길 및 노후 담장 정비 등을 추진할 계획이다.
특히 선정된 마을에는 30년 이상 노후 주택과 슬레이트 지붕 비율이 60%를 넘어 사업 효과가 높을 것으로 기대된다.
군 관계자는 "사업을 내실 있게 추진해 주민이 행복하고 살기 좋은 마을을 만들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스트리머 요캉 나이
:지역별로는 필로폰의 경우 경기 시화·인천에서, 암페타민은 청주와 광주, 엑스터시로 불리는 MDMA는 경기 시화·목포, 코카인은 서울과 세종이 상대적으로 높게 나타났습니다.
스트리머 요캉,허 회장과 황재복 SPC 대표이사 등은 이후 특정경제범죄가중처벌법상 배임 혐의로 2022년 12월 불구속 기소됐으나 이달 2일 1심에서 무죄를 선고받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