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기아 홈경기 일정
네,기아 홈경기 일정오늘은 전국 곳곳에 장맛비 소식이 있겠습니다.
현재는 남해안을 중심으로 호우주의보 발효 중인 가운데 시간당 10mm 안팎의 강한 비가 쏟아지고 있습니다.
앞으로 정체전선이 차차 북상하면서 중부 지방은 오늘 오전부터 비가 시작되겠습니다.
예상되는 비의 양은 서울 등 중북부 지역과 남해안에 최대 100mm 이상,충청도에 30~80mm로 많은 비가 쏟아지겠습니다.
남부 지방의 비는 오늘 밤에 잦아들겠지만 중부지방은 당분간 계속 이어질 텐데요.
특히,기아 홈경기 일정남해안은 오늘 낮까지,중부 지방은 내일 새벽부터 오전 사이 시간당 30mm 안팎의 호우가 집중되니까요.
피해 없도록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이렇게 폭우와 함께 폭염도 기승을 부리겠습니다.
오늘 서울의 낮 최고기온은 30도,기아 홈경기 일정춘천 31도,기아 홈경기 일정대구 29도까지 오르겠습니다.
특히,오늘은 서쪽 지역에 폭염 주의보 발효 중이고요.
전국적으로 습도가 더해지며 체감온도가 33도 안팎까지 오르겠습니다.
당분간 중부 지방은 폭우가 쏟아지겠고,기아 홈경기 일정남부 지방은 폭염이 기승을 부리는 변덕스러운 날씨가 이어지겠습니다.
날씨였습니다.
(김수진 기상캐스터)
연합뉴스TV 기사문의 및 제보 : 카톡/라인 jebo23
기아 홈경기 일정
:kr(끝)[이 시각 많이 본 기사]☞ 롯데 나균안 "논란 일으켜 팬들에게 죄송"…외도 의혹은 부인☞ 영국 왕실에 무슨 일…수술받은 왕세자빈 음모론 확산☞ 정세진 아나운서, KBS 입사 27년 만에 특별명예퇴직☞ 검찰, '사생활 폭로·협박' 황의조 형수 징역 4년 구형☞ '아내살해' 변호사 "고의 없었다"…전 국회의원 부친 증인 신청☞ '온 마을이 키운다' 통영 사량도서 태어난 아기 특별한 돌잔치☞ "아직도 남편 사랑하는지"…세기의 '삼각관계' 편지 경매에☞ 오산 폐공장서 화보 촬영중 스태프 추락사고…4명 부상☞ 켈로그 CEO "가난한 사람들, 저녁은 시리얼로"…분노 촉발▶제보는 카카오톡 okjebo▶연합뉴스 앱 지금 바로 다운받기~
기아 홈경기 일정,여권 일각에선 주 전 위원장이 당선권에서 벗어난 순번을 받은 것이 ‘윤-한 갈등’의 시발점이라는 주장이 나오는 만큼 수정된 명단에선 주 전 위원장이 앞번호를 받을 가능성이 높을 것으로 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