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테라 블록 체인
경기남부경찰청 제공
경기 수원시에서 70대 운전자가 역주행을 하다 차량 여러 대를 들이받는 사고가 났다.
9일 수원중부경찰서에 따르면 이날 오전 8시 20분쯤 수원 팔달구 화서동의 한 도로에서 A씨가 몰던 볼보 승용차가 중앙선을 침범해 역주행했다.
A씨는 화서사거리 방향 3차선 도로에서 1차로를 주행하다가 갑자기 중앙선을 넘어서,블록 체인 테라반대편 1차로에서 신호 대기하던 모닝 차량의 운전석 전면을 들이받았다.
이어 A씨 차량은 다른 승용차 4대와 연달아 부딪힌 뒤에야 멈춰섰다.
사고로 A씨를 비롯해 모닝 차량 탑승자 등 모두 3명이 다쳐 인근 병원에서 치료를 받았다.다행히 이들 모두 생명에는 지장이 없는 상태다.
경찰 조사에서 A씨는 "차량이 급발진했다"는 취지로 진술한 것으로 전해졌다.
경찰은 자세한 사고 경위 등을 조사할 예정이다.
한편 최근 서울시청역 제네시스 차량의 인도 돌진과 국립중앙의료원 앞 택시 돌진,이촌동 차량 추돌 등 운전자가 급발진을 주장하는 사고가 잇따라 발생했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각종 비리와 부당대우,블록 체인 테라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이메일 : 카카오톡 : @노컷뉴스 사이트 : b71afn
테라 블록 체인
:22일 충남경찰청은 천안동남경찰서가 아산경찰서 소속 경찰관 50대 A씨를 사기 혐의로 입건해 조사 중이라고 밝혔다.
블록 체인 테라,메밀단편은 밀가루나 전분을 첨가하지 않은 강원도 봉평의 국내산 함량 100% 순메밀가루로 매일 아침 자가제면을 통해 메밀면을 뽑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