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마작 속임수
오늘과 내일은 북상하고 있는 정체전선의 영향으로 전국에 강한 비가 내리겠고,해안 지역에는 바람도 강하게 불겠습니다.
내일까지 수도권과 강원도에는 30에서 80mm,특히 강원 북부 내륙에는 최대 120mm가 넘는 많은 비가 오겠습니다.
충청과 남부지방에도 30에서 80mm,제주도에는 20에서 60mm의 비가 내릴 것으로 보입니다.
기상청은 특히 내일 새벽까지 전국 곳곳에 시간당 30에서 50mm의 매우 강한 비가 내리겠다고 예보했습니다.
비가 오는 동안 제주도와 해안 지역에는 초속 20m가 넘는 강한 바람이 부는 곳이 있겠습니다.
이번 비는 대부분 내일 오전에 그치겠지만,수도권과 강원도는 내일 오후까지 이어지는 곳이 있겠습니다.
오늘 낮 최고기온은 서울이 25도 등 전국이 22도에서 31도로 중부와 영남지방은 어제보다 낮겠고,마작 속임수호남지방은 어제보다 조금 높겠습니다.
내일 아침 기온은 서울이 23도 등 전국이 22도에서 26도로 오늘과 비슷하거나 조금 높겠습니다.
내일 바다의 물결은 남해 전 해상과 동해 남부 해상,마작 속임수서해 전 해상에서 2에서 5m로 높게 일겠습니다.
해상에는 돌풍과 함께 천둥,번개가 치는 곳이 있겠습니다.
■ 제보하기
▷ 전화 : 02-781-1234,마작 속임수4444
▷ 이메일 :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마작 속임수채널 추가
▷ 네이버,유튜브에서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마작 속임수
:지난 7일에는 프리다이빙 강습을 받던 수강자가 물에 빠져 사망한 사고와 관련, 안전관리를 소홀히 한 과실이 인정된 30대 수영강사에게 금고 10개월이 선고된 사례도 있었다.
마작 속임수,최근 이같은 문제를 집중 진단한 ‘피크아웃 코리아’를 발간한 채상욱 커넥티드그라운드 대표는 “수도권 과밀화의 부작용에 대해 근본적으로 재검토하기 시작한 계기는 출산율 감소 때문”이라면서 “도시 과밀화로 인해 사람들이 시간 부족에 시달리는 생활을 해야 한다면 또 경쟁압력을 받는 구조라면 저출산문제는 필연적”이라고 분석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