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순토 레이스
NO.2: 순토 레이스 티타늄
NO.3: 순토 레이스s 후기
NO.4: 순토 레이스 디시
NO.5: 순토 레이스 올 블랙
NO.6: 순토 레이스 티타늄 차콜
NO.7: 순토 레이스 음악
NO.8: 순토 레이스 스트랩
NO.9: 순토 버티컬 레이스
민간과 협업체계 구축…28일 업무협약 체결
(서울=뉴스1) 이설 기자 = 서울시가 올해 취약계층 주거환경을 개선하는 '주거안심동행 민관협력사업'을 통해 총 50가구를 지원한다고 27일 밝혔다.
이 사업은 서울시가 지원가구 선정과 행정지원을 하고 민간기업과 단체는 주택 개보수에 필요한 자재·공사비 후원과 맞춤형 리모델링을 진행하는 방식이다.
시는 이를 위해 이달 28일 오전 서울시청에서 '대한주택건설협회 서울특별시회·서울특별시사회복지협의회'와 업무협약을 체결한다.지난 5월 '서울보증보험·한국해비타트'와의 업무협약에 이어 올해 두 번째로 체결하는 협약이다.
2022년 11월 중증 장애인 거주 반지하 주택 집수리를 시작으로 올해 6월까지 서울시,한국해비타트,그리고 22개 기업과 단체는 하수 역류,악취,순토 레이스누수와 습기로 벽지,장판 등 곰팡이 발생 등 열악한 환경에 놓인 57가구의 주거환경 개선 공사를 완료했다.
이번 협약을 통해 대한주택건설협회 서울특별시회는 주거환경이 열악한 반지하 주택 및 저층주택 10가구에 대해 직접 시공을 맡아 맞춤형 집수리를 할 예정이다.
서울특별시사회복지협의회는 소외계층의 복지향상을 위해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기관으로,관계 네트워크를 활용해 사각지대에 놓인 주거취약가구를 추천하거나 기부금 영수증에 관한 처리를 담당하게 된다.
그동안 지원 사례를 살펴보면 서울시는 반지하 거주하는 장애인부터 독거노인,순토 레이스다문화 가정 등 다양한 주거 취약가구에 대한 지원을 펼쳐왔다.대우건설을 비롯한 다양한 기관에서는 주거환경개선사업비 후원과 후원물품을 기부해 주거약자의 복지 향상에 도움의 손길을 보냈다.
이외에도 한화호텔&리조트,한국가스공사 등 여러 기관에서 후원금과 후원물품을 기부해 주거취약가구의 환경개선 및 주거생활안정에 도움을 줬다.
한병용 서울시 주택정책실장은 "주거약자를 돕기 위한 서울시의 노력에 공감하고 도움의 손길을 보내준 기업에 감사함을 전하고 올해 총 50가구 지원을 목표로 보다 많은 기업·비영리단체와 협약을 체결해 주거환경개선사업을 지속적으로 추진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순토 레이스 음악
:지난해에도 은행 대신 자회사 삼성디스플레이에서 20조원을 빌리는 방안을 택한 바 있다.
순토 레이스,희망봉 우회로는 기존 수에즈 운하 경로보다 항해 거리가 9000㎞가량 길어 운항 소요 시간도 늘어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