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뒤셀도르프 쇼핑
NO.2: 뒤셀도르프 쇼핑몰
쿠팡로지스틱스서비스(CLS)가 주6일 배송 근무하는 택배기사를 상대로 '격주 주5일 근무'와 반기마다 무조건 쉬어야 하는 '의무 휴일' 등 휴무일 확대 방안을 발표했다고 13일 밝혔다.
CLS에 따르면 CLS와 위탁 계약을 맺은 전문 배송업체 소속 택배기사들은 현재도 30~40% 정도가 주 5일 이하로 배송하고 있다.
'격주 주 5일 배송' 도입으로 CLS와 위탁 계약을 맺은 전문 배송업체 소속 택배기사들의 업무 부담이 더욱 줄어들 것으로 보인다.
여기에 주간 배송하는 택배기사는 반기별로 최소 1회 이상,뒤셀도르프 쇼핑연간 2회 이상 일주일 중 이틀을 쉬고 주5일만 배송하는 '의무 휴무제'도 함께 도입한다.
CLS는 업계 최초로 백업기사 시스템을 도입해 전문 배송업체 소속 택배기사가 희망하는 경우 주 5일 이하로 배송을 할 수 있는 여건을 조성하는 등 선진적인 업무여건을 조성해 왔다.
또한 CLS는 배송업체의 요청이 있는 경우 CLS의 직고용 배송인력인 쿠팡친구가 배송업체 배송 물량을 배송하는 정책을 확대 시행함으로써,뒤셀도르프 쇼핑택배기사의 휴무 사용 확대와 업무 부담 경감을 적극 지원할 예정이다.
이 밖에도 CLS는 위탁 전문 배송업체 소속 택배기사를 대상으로 진행 중인 '찾아가는 건강검진 서비스'도 확대 시행한다고 밝혔다.
CLS 관계자는 "앞으로도 각 전문 배송업체와의 지속적인 협의를 통해 선진적인 배송업무 여건을 조성해 나갈 것"이라고 했다.
뒤셀도르프 쇼핑
:내달 신장이식 수가 인상정부가 늘어난 의대 정원에 맞춰 내년 초부터 국립대 의대 교수 채용에 나서겠다고 밝혔다.
뒤셀도르프 쇼핑,경찰은 음주 사고를 낸 뒤 매니저가 운전한 것으로 거짓말을 했던 가수 김호중 사건으로 운전자 바꿔치기에 대한 사회적 관심이 쏠리자 이들 연인에 대해 이례적으로 영장을 신청했지만, 법원은 법리적 판단만으로 구속 여부를 결정한 것으로 풀이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