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영우 아시안컵 전후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네이버지도 활용한 안전운전 특약은 '업계 최초'
안전운전점수 71점 이상시 보험료 최대 20.8% 할인[이데일리 유은실 기자] DB손해보험은 지난 1일 업계최초로 네이버와 내비게이션 기반 안전운전 UBI(Usage-Based Insurance) 특약 상품 출시를 시작으로 다양한 데이터를 연계해 새로운 보험상품 개발을 위한 협약을 체결했다고 5일 밝혔다.
DB손해보험 자동차보험에 가입하는 모든 고객이 특약 할인 여부를 조회할 수 있고 주행거리 특약,설영우 아시안컵 전후차선이탈 경고장치 특약,전방충돌 경고장치 특약,어라운드뷰 장치 특약,커넥티드카 특약 등 타 할인 특약과도 동시 가입이 가능하다.인터넷으로 가입할 경우 오프라인 대비 평균 18.1% 저렴한 보험료에 특약 할인까지 더해진다.이번에 신설되는 네이버 지도 안전운전 특약은 7월 10일부터 가입이 가능하다.
양사는 이번 협약을 통해 안전운전 특약 상품뿐 만 아니라,다양한 데이터를 연계한 새로운 보험 상품 개발에도 협력할 계획이다.이를 위해 네이버는 자사의 빅데이터와 AI 기술을 활용해 운전 데이터를 제공하고,DB손해보험은 이를 바탕으로 고객 맞춤형 보험 상품을 개발할 예정이다.
또 양사는 네이버 지도의 플랫폼을 활용한 공동 마케팅 제휴도 진행할 예정이다.이를 통해 더 많은 운전자들이 안전운전 특약 상품의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알리고,관련 서비스의 이용을 촉진할 계획이다.
설영우 아시안컵 전후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
설영우 아시안컵 전후 - 슬롯사이트 순위 추천:내년 뉴욕 퀸스에 문을 열 예정인 ‘노스웰 보건과학학교’ 학생들의 실습을 담당할 이 일대 의료 기업 노스웰의 마이클 다울링 최고경영자(CEO)는 “우리가 지으려는 것은 단순한 학교를 넘어선, 공공 보건 향상을 위한 이상적 협업 체계”라며 “학생 수천 명에게 더 나은 내일을 선사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설영우 아시안컵 전후,” K-UAM 그랜드챌린지 실증단지에서 교통관리시스템 실증이 이뤄지고 있는 모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