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카라바오컵 결승
NO.2: 카라바오컵 결승 중계
NO.3: 카라바오컵 결승 일정
NO.4: 카라바오컵 결승 연장
NO.5: 카라바오컵 결승 하이라이트
NO.6: 카라바오컵 결승 라인업
NO.7: 카라바오컵 결승 날짜
NO.8: 카라바오컵 결승 티켓
NO.9: 카라바오컵 결승 토트넘
NO.10: 카라바오컵 결승 직관
[파이낸셜뉴스] 먹방 유튜버 쯔양(본명 박정원)이 전 남자친구에게 4년간 폭행과 착취·협박을 당했다고 주장한 가운데 폭행 당시 상황이 담긴 녹취록 일부가 공개됐다.
지난 11일 JTBC‘사건반장’은 전 남자친구 A씨가 쯔양을 위협하는 정황이 담긴 녹취록을 보도했다.
녹취록은 무언가를 때리는 듯한 둔탁한 소리와 쯔양으로 추정되는 여성이 “으아”라며 비명을 지르는 소리로 시작한다.
A씨는 “이런 XXX야!” “이러지 말랬지”라고 소리를 쳤고,카라바오컵 결승그가 말할 땐 여성이 울부짖는 듯한 소리가 들려왔다.A씨가 “너 이리와”라고 하자,카라바오컵 결승쯔양은 “살려주세요”라고 말했다.“야 이리와”라는 A씨 말에 쯔양은 “잘못했어”라고 답했다.
비명을 지르는 쯔양에게 A씨는 “빨리 앉으라고”라며 호통을 이어갔다.이어 A씨는 “정확하게 들어”라며 “나 이거 길어지면 XX하게 되고 얘기해야 하니까 앉아.죽여버리기 전에”라고 소리를 쳤다.
쯔양은 지난 11일 유튜브 라이브 방송을 통해 A씨에게 4년간 교제 폭력과 갈취·협박 등을 당했다고 밝혔다.그는 “지옥 같던 시간”이라며 불법 촬영 동영상으로 협박당하거나 강제로 유흥업소에서 일해야 했던 과거 등 피해를 주장했다.
쯔양 측 법률대리인은 “(폭행 당시가 담긴) 음성 파일만 3800개였다.유명인이 이 정도 피해를 보는 사안은 정말 충격적일 정도로 피해가 극심했다”고 말했다.
쯔양 측은 A씨를 성폭행,카라바오컵 결승상습폭행·협박·상해,카라바오컵 결승공갈,카라바오컵 결승강요 등 혐의로 고소했으나 A씨가 사망하면서 사건은 종결됐다.
#녹취록 #쯔양 #렉카 #사건반장
카라바오컵 결승 중계
:정부의 의대 증원에 반발한 전공의가 대거 수련 병원을 이탈하며 발생한 의료 대란 사태는 출구를 찾지 못한 채 장기화하고 있다.
카라바오컵 결승,하지만 헌재는 안 검사가 유 씨를 별도의 대북 송금 혐의로 기소한 것이 '보복 기소'가 아니라고 판단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