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프로야구 통산기록
미국 일간 뉴욕타임스(NYT)는 14일(현지시각) 사회관계망서비스(SNS) 등에서 올림픽 기간 파리에서 방문객이 그다지 좋지 않은 모습을 보지 못할 것이라고 경고하는 영상이 다수 공유되고 있다고 보도했다.
프랑스계 미국인 미란다 스타르체비츠(31)는 지난해 11월 SNS에 올린 영상에서 "오지마라.몽땅 취소하라"고 권고하면서 "누구도 올림픽을 원치 않는다.이건 엉망진창 그 자체다"라고 말했다.
'레오 노라'란 닉네임으로 SNS에 올린 현지 대학생은 "올림픽을 보러 파리에 올 계획이라면 오지말라"며 "이번 올림픽 기간 파리가 위험하고 '생지옥'을 방불케하는 공간이 될 것"이라고 역설했다.
이러한 영상 일부는 수만회에서 100만 회 이상 재생됐다고 NYT는 전했다.
개최지 주민들이 이처럼 부정적인 모습을 보이는 배경에는 관광객과 행사 관계자들로 인해 물가와 숙소 문제 등이 가중되는 데 대한 불만이 표출된 결과로 풀이된다.
실제 스타르체비츠와 노라는 자신들이 올린 영상에서 파리 시당국이 대학생 기숙사를 올림픽 관계자들에게 제공하려는 계획에 불만을 내비쳤다.
이 외에도 파업에 따른 교통대란,프로야구 통산기록테러,프로야구 통산기록관광객을 노리는 사기와 소매치기 등 각종 범죄 우려도 커지는 분위기다.
프랑스 파리에서 오는 7월 26일부터 8월 11일까지 하계올림픽이 열리며,프로야구 통산기록8월 28일부터 9월 8일까지 패럴림픽(장애인 올림픽)이 열릴 계획이다.
프로야구 통산기록
:남성 비만 유병률은 2012년 37.
프로야구 통산기록,사실상 ‘로드 무비’영화 ‘시빌 워’ 스틸영상 갈무리영화 ‘시빌 워’는 반란을 제압하겠다는 대통령의 경고에도 불구하고 워싱턴으로의 진격을 결정한 서부군의 뒤를 쫓는 종군기자들의 이야기가 담겼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