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트위터 사이트

블랙잭 조커|【스포츠토토 축구승무패 44회차】

NO.1: 블랙잭 조커

노인 비율 47%,경기도 읍면동 중‘최고’···면적은 안양시 1.2배,민간병원 없어

AI 보살핌,블랙잭 조커AI 말벗 서비스,찾아가는 돌봄의료센터 등 통합 제공

경기도청 전경(경기도 제공)
경기도청 전경(경기도 제공)경기도가 포천시 관인면을‘AI 시니어 돌봄타운’시범사업 대상으로 지정해 7월부터 다양한 노인 대상 인공지능(AI) 돌봄서비스를 제공하고 찾아가는 의료 및 디지털 교육 등을 통합지원 한다고 19일 밝혔다.

AI 시니어 돌봄타운은 특정 지역에 AI 통합돌봄을 집중 지원하는 사업이며,블랙잭 조커전국 최초로 시도되는 정책이다.

포천시 관인면의 노인인구는 1,192명으로 면 전체인구의 47%를 차지해,블랙잭 조커경기도 내 읍면동 중 노인인구 비율이 가장 높다.이는 경기도 전체 노인인구 비율인 16%의 약 3배에 이른다.

경기도 최북단에 있는 관인면의 면적은 69.7㎦로 안양시의 1.2배지만,블랙잭 조커지역 내 민간병원이 없어 의료서비스 이용이 어려운 상황이다.

AI 시니어 돌봄타운에서는 원하는 노인을 대상으로 인공지능 상담원이 주 1회 안부를 확인하는 AI 노인말벗 서비스와 어르신이 스스로 집에서 스마트폰으로 손쉽게 건강진단(AI 헬스케어)을 받아보고 매칭된 돌봄 매니저가 상시 관리해 주는‘늘 편한 AI 보살핌’시범사업이 제공된다.

또,블랙잭 조커의사·간호사·사회복지사가 직접 가정을 방문해 의료서비스를 제공하는 경기도의료원의‘찾아가는 돌봄의료센터’연계서비스와 AI 체험 및 디지털 교육을 지원하는 어르신 IT행복누림터도 조성된다.

허승범 도 복지국장은 “노인인구 급증에 따라 인공지능 기술을 도입한 노인 돌봄체계 마련은 민선 8기 경기도의 핵심사업 중 하나”라며 “더 많은 경기도민이 자신이 살아온 집,블랙잭 조커지역사회에서 건강하고 행복하게 여생을 보낼 수 있도록 이번 포천시 관인면 대상 시범사업을 착실히 추진해 앞으로 경기도는 물론 전국적인 모델이 될 수 있도록 하겠다”라고 말했다.

블랙잭 조커

: 오늘 오전 청약 홈페이지에 사람이 몰리며 접속대기가 발생하기도 했습니다.

블랙잭 조커,이들이 떠난 자리에는 환자 불안만 남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