빙고 온라인 그라티스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앵커]
남부지방에 이어 서울과 경기 등 중부지방으로 호우주의보가 확대됐습니다.
중부지방을 중심으로 특보가 내려진 지역엔 최대 120㎜ 이상의 폭우가 내릴 거로 보입니다.
서울 여의도환승센터에 나가있는 취재기자 연결합니다.
배지현 기자,서울에도 호우주의보가 확대됐다고요.
[리포트]
네,보시는 것 처럼 서울 여의도환승센터에는 장대비가 쏟아지고 있습니다.
오늘 오전 9시부터 서울 등 수도권에 호우주의보가 내려졌는데요.
점차 빗줄기가 강해져 시간당 최대 30에서 50밀리미터의 폭우가 쏟아지는 곳도 있겠습니다.
내일까지 강수량이 최대 120㎜ 이상인 지역도 있어 각별한 대비가 필요합니다.
오늘 중부지방을 중심으로 전국에 집중호우가 이어질 전망입니다.
서울과 경기 남부,강원 영서,충남과 충북북부,울산 등에는 현재 호우주의보나 호우예비특보가 내려졌습니다.
전국적으로 많은 비가 예고됨에 따라,빙고 온라인 그라티스행정안전부도 오늘 오전 7시 반 중앙재난안전대책본부 1단계를 가동하고 재난 문자를 발송했습니다.
비는 내일 오전까지 계속 될 거로 보입니다.
계속되는 비에 산사태 우려도 커지고 있습니다.
가급적 외출을 삼가시고,침수가 우려되는 지역이나 산사태 위험 지역에서는 안전한 곳으로 사전에 대피하시는 것이 좋겠습니다.
다시 한번 강조드립니다.
오늘 오전 9시부터 서울 등 수도권에 호우주의보가 내려졌습니다.
시간당 최대 30에서 50밀리미터의 폭우가 쏟아지는 곳도 있어,뉴스와 재난 문자 등을 확인하면서 하천 근처 등 위험한 곳에 접근하지 않도록 주의하셔야 합니다.
지금까지 서울 여의도환승센터에서 KBS 뉴스 배지현입니다.
영상편집:신선미
빙고 온라인 그라티스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빙고 온라인 그라티스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kr교도통신 보도에 따르면 이날 개소식에는 TSMC의 장중머우 창업자, 류더인 회장과 함께 사이토 겐 일본 경제산업상, 가바시마 이쿠오 구마모토현 지사, 요시다 겐이치로 소니그룹 회장, 도요다 아키오 도요타 회장 등이 참석했다.
빙고 온라인 그라티스,연합뉴스[서울경제] 서방의 대중 견제 움직임 속에 중국이 8년 연속 지켜온 독일의 최대 교역국 지위를 미국에 빼앗길 가능성이 높게 점쳐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