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지라시동
NO.2: 지라시동 뜻
NO.3: 지라시동 먹는법
지난 24일 서울 종로구 서울대병원에서 환자들이 진료를 기다리고 있다./연합뉴스보건복지부는 다음달 1일‘본인부담 차등화’를 시행한다고 30일 밝혔다.
처방일수,입원일수 등을 제외하고 365회 넘게 외래진료를 받는 사람에게 366회째부터 90%의 본인부담률이 적용된다.
다만 아동,지라시동임산부,지라시동중증질환자나 희귀·중증난치질환자 등 산정특례자로,해당 질환으로 외래진료를 받는 사람 등은 예외로 인정된다.
본인부담 차등화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국민건강보험 홈페이지 외에 건강보험심사평가원 누리집[www.hira.or.kr],요양기관 업무포털[biz.hira.or.kr]을 참조하면 된다.
환자는 자신이 365회를 초과하는 외래진료를 받았는지를 국민건강보험 홈페이지[www.nhis.or.kr]나 The건강보험 앱→건강iN→나의건강관리→진료 및 투약정보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조선일보와 미디어DX가 공동 개발한 생성형 AI의 도움을 받아 작성한 기사입니다.]
지라시동 뜻
:앞서 개혁신당 이준석 대표는 전날 새로운미래와 합당 파기 이후 중앙선거관리위원회로부터 받은 경상보조금을 전액 반납하거나 기부하겠다고 했는데, 반납하거나 기부할 수 있는 규정이 없다는 사실이 알려지자 법을 바꿔 반납하겠다는 뜻을 밝힌 것이다.
지라시동,com *재판매 및 DB 금지[서울=뉴시스]송종호 기자 = 일부 의사들이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의새' 인증을 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