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해운대 스크린골프
NO.2: 해운대 스크린골프장
남구 봉선동 위치…24시간 상담 [광주=뉴시스] 광주 남구 봉선동 위기임산부 지원센터 '엔젤하우스' *재판매 및 DB 금지[광주=뉴시스] 류형근 기자 = 광주시가 위기임산부들을 지원하기 위해 상담기관을 운영한다.
광주시는 경제적인 이유 등으로 출산·양육에 어려움이 있는 위기임산부들을 지원하기 위해 '엔젤하우스'를 상담기관으로 지정했다고 16일 밝혔다.
'위기임산부'는 임신 중 여성(위기임부)과 분만 후 6개월 미만인 여성(위기산부)이다.
'엔절하우스'는 남구 봉선동에 위치해 있으며 '정보 제공·서비스 기관 연계·사례관리·보호출산' 등의 상담(1308)을 24시간 제공한다.
또 위기임산부가 상담 후 입소를 원할 경우 엔젤하우스에 입소 가능하며 이후 원가정 양육 또는 보호출산을 결정한다.
위기임산부가 아동을 원가정 양육할 경우에는 2인 가구기준 생계급여비를 최대 117만원,해운대 스크린골프자녀양육비는 월 21만원 지원한다.
'보호출산 신청 위기임산부'는 의료기관에서 신원을 밝히지 않고 가명으로 산전검진과 출산할 수 있다.
해운대 스크린골프장
:이들은 낚시객을 선원으로 위장 신고할 시 영해 밖에서도 조업할 수 있는 점을 악용해 이같은 일을 벌인 것으로 조사됐다.
해운대 스크린골프,그러다 최근 선거 여론조사에서 수도권 다수 지역에서 열세 결과가 나오자 뒤늦게 읍참마속(泣斬馬謖: 큰 목적을 위하여 자기가 아끼는 사람을 버림) 모드로 전환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