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독박투어 사이판
NO.2: 독박투어 사이판 리조트
NO.3: 독박투어 사이판 숙소
NO.4: 독박투어 사이판 호텔
[파이낸셜뉴스] 서울 양천구 목동의 한 아파트 지하주차장에서 화재가 발생해 소방대원 14명이 부상을 입었다.
19일 소방 등에 따르면 이날 오전 8시께 서울 양천구 목동의 23층짜리 주상복합아파트 건물 지하주차장에서 화재가 발생해 현재까지 진압을 시도 중이다.
불은 지하주차장 2층 재활용품 수거함에서 발생해 주민 100여명이 대피했다.이중 35명은 연기를 마셨지만 병원으로 이송되지는 않았다.
소방당국은 접수 2시 30분여 만인 오전 10시 37분 관할 소방서 인력이 전부 출동하는 대응 1단계를 발령하고 유관 기관에 상황을 전파해 대응 중이다.
현재 소방은 인력 292명,독박투어 사이판장비 78대를 투입해 약 9시간째 화재를 진압하고 있지만,진압에 어려움을 겪고 있다.
또 진화 도중인 오후 3시 30분쯤 지상 1층 상가에서 폭발음이 소방관 14명이 다쳤고 이중 9명이 병원으로 이송됐다.
소방 당국은 주상복합건물 지하 2층에 있는 재활용품 수집장에서 불이 난 것으로 보고,독박투어 사이판정확한 화재 원인과 피해 규모를 조사 중이다.
독박투어 사이판 호텔
:다만 아직까지 은행권에 깔린 가상자산에 관한 부정적 인식은 걸림돌이다.
독박투어 사이판,The plan involves transferring resident information held by the local governments nationwide to a common digital infrastructure for national and local u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