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오락실 야구게임
NO.2: 오락실 야구왕
NO.3: 오락실 야구장
NO.4: 오락실 야구 배트
NO.5: 오락실 일본 야구 게임
NO.6: 옛날 오락실 야구 게임
NO.7: 옛날 오락실 야구
NO.8: 90년대 오락실 야구게임
"신규 이통사에 전국망 로밍 부적합 자문" 이해민 지적에 과기정통부 반박
(서울=연합뉴스) 조성미 기자 = 제4 이동통신사 자격 선정을 최근 취소당한 스테이지엑스는 4일 "과학기술정보통신부가 발표한 로밍 지원책과 관계없이 사업자 간 자율적 협상을 통한 계약을 하려고 복수의 이동통신사업자와 협상을 진행해 왔으며,오락실 야구현재 우선협상대상자 선정 직전 단계에 있다"고 밝혔다.
스테이지엑스는 이날 낸 입장문에서 이 회사가 과기정통부에 로밍과 관련한 법률 검토를 요청했다는 일부 언론 보도 내용에 대해 "사실이 아니다"라고 해명한 뒤 이같이 밝혔다.
이 회사는 "과기정통부는 지난해 7월 통신 경쟁 촉진 방안을 통해 제4 이동통신사업자에 대한 로밍 및 중저대역 주파수 지원 플랜을 발표한 바 있고 올해 2월에도 로밍 지원을 언급한 바 있다"며 "이러한 정책을 믿고 제4 이동통신사업자 선정에 참여한 것"이라고 덧붙였다.
한편,오락실 야구국회 과학기술정보방송통신위원회 소속 이해민 조국혁신당 의원은 "과기정통부가 신규 사업자에게 전국망 로밍을 허용하는 것이 적합하지 않다는 내용의 자문을 로펌으로부터 받았다"며 제4이동통신사 유치 정책에 허점이 있다고 비판했다.
이에 과기정통부 관계자는 "전국망 로밍을 허용하는 것이 적합하지 않다는 자문은 신규 이통사로 스테이지엑스가 선정된 상황에 한한 결과이지 지난해 제4 이통사 유치를 추진하던 상황과는 맞지 않는 이야기"라고 반박했다.
(서울=연합뉴스) 김주형 기자 = 서상원 스테이지엑스 대표가 7일 오전 서울 영등포구 페어몬트호텔에서 열린 스테이지엑스 제4이동통신사 선정 언론간담회에서 사업전략을 소개하고 있다.2024.2.7
오락실 야구장
:조선닷컴 핫 뉴스 Bestㆍ대장동·김건희 쌍특검법, 국회 재표결서 부결돼 폐기ㆍ세브란스·삼성서울 병원장도 "전공의 돌아오라" 호소문ㆍ서울 -1석 인천·경기 +1석씩… 비례1석 줄여 타협ㆍ프로야구 선수 코로나 확진… 리그 중단 시 '최소 2주 이상'ㆍ홍진희, 40세 은퇴 후 필리핀行… "사망설·출산설 루머"[조선닷컴 바로가기][조선일보 구독신청하기]김정환 기자 mynameiset@chosun.
오락실 야구,조 장관은 이날 회담에서 전쟁 지속 중인 우크라이나와 중동 등 세계 현안과 관련해서도 긴밀한 논의와 공조를 약속했다고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