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라이브스코어
NO.2: 라이브스코어 7m
NO.3: 라이브스코어 맨
NO.4: 라이브스코어 pc
NO.5: 라이브스코어 7m 농구
NO.6: 라이브스코어 어플
NO.7: 라이브스코어 인
NO.8: 라이브스코어 스포조이
NO.9: 라이브스코어 농구
NO.10: 라이브스코어 라이브맨
장마철 침수피해가 우려되는 가운데,이번 달부터 주요 지도 어플리케이션과 내비게이션에서 도로 침수 상황 등 실시간 홍수 경보가 제공됩니다.
과학기술정보통신부와 환경부는 오늘(10일) 민간기업들과 이 같은 내용의 '도로·지하차도 침수사고 예방을 위한 내비게이션 고도화' 업무협약을 체결했습니다.
민간에선 카카오모빌리티와 티맵모빌리티,네이버,현대차·기아,맵퍼스,아이나비 시스템즈 6개 기업이 참여했습니다.
이번 고도화 서비스의 핵심은 운전 중 실시간으로 침수위험 상황 등 홍수경보를 안내받을 수 있도록 하는 겁니다.
기존에는 도로가 침수되더라도 실제 통제가 이뤄지기 전에는 운전자가 위험을 파악할 수 없었습니다.지난해 지하차도가 물에 잠기며 14명이 목숨을 잃은 '오송 지하차도 참사' 역시 통제가 시작되지 않아 당시 내비게이션에선 어떤 경고도 표출되지 않았습니다.
이번달부터 도입되는 고도화 서비스는 물관리 주체인 환경부의 실시간 홍수경보를 민간기업이 제공받아 운전자가 위험 지역에 진입하거나,경로상의 침수 위험이 있을 경우 이를 알려줍니다.운전 중 화면을 보기 힘든 상황에 대비한 음성 안내도 제공됩니다.
위험을 피해 경로를 재설정하는 기능은 도입되지 않았지만,경로상의 위험 상황 전달을 통해 운전자가 위험지역을 벗어나거나,주의를 기울일 수 있게 됩니다.
카카오내비는 지난 1일 일부 기능을 먼저 도입했고,현대차·기아와 아틀란도 4일부터 관련 서비스를 업데이트 했습니다.티맵과 네이버지도,.라이브스코어아이나비에어는 7월 중으로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입니다.
이날 업무협약식에 참석한 이종호 과기정통부 장관은 "앞으로도 급격한 기후변화에 따른 국민 피해 최소화와 위기대응역량을 제고하는 데 디지털 기술이 기여할 수 있도록 더욱 적극적인 민·관협력을 경주해 나가겠다"고 밝혔습니다.
라이브스코어 pc
:특히 장시간 운전을 하는 앉아 있는 자세에서는 의자 뒤쪽까지 엉덩이를 쭉 집어넣어 주시고 허리를 곧게 편 후 머리 받침대에 머리를 기대어 척추가 일직선이 되도록 하는 게 중요하겠습니다.
.라이브스코어,이슬람 금식 성월인 라마단 기간에도 이스라엘과 하마스 간 교전이 이어지면서 적잖은 가자지구 주민이 기아 위험에 처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