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2016년 5월 6일 야구 경기

축구 아시안컵 무료중계 - ID=2024-12-14%2Fsofkfq.html

NO.1: 축구 아시안컵 무료중계

"실외기에서 담배,그만 펴라" 섬뜩한 경고문
흡연,여름철 에어컨 실외기 화제 주요 원인

한 아파트 엘리베이터 붙어진 경고문.무속인이 쓴 것으로 추정된다.온라인커뮤니티 캡처.
한 아파트 엘리베이터 붙어진 경고문.무속인이 쓴 것으로 추정된다.온라인커뮤니티 캡처.


본인을 무속인이라고 밝힌 한 아파트 입주민이 엘리베이터에 붙인 경고문을 두고 논란이 일고 있다.

지난 11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엘베(엘리베이터)까지 진출한 무당 아저씨'라는 제목의 게시물과 사진 한 장이 올라왔다.

사진 속 게시물에는 "현직 무당입니다.실외기에서 담배 피우는 분,축구 아시안컵 무료중계살 넣기 전에 그만 하세요"라고 적혀 있었다.여기서 '살'은 무속 전통에서 사람이나 재물 따위를 해치는 모진 기운을 통칭하는 말이다.

이를 두고 네티즌들 사이에선 갑론을박이 일어나고 있다.일각에선 "얼마나 흡연이 심하면 저럴까"라며 게시물을 붙인 자를 두둔하는 한편,축구 아시안컵 무료중계"진짜 무당이라면 무섭다"는 반응도 나오고 있다.

흡연 주민을 향한 이같은 경고문은 지난달에도 화제에 올랐다.당시에도 한 아파트의 엘리베이터에는 '왜 집 앞에서 피워?살인 부른 담배 연기,이웃 1명 숨져'란 제목의 뉴스 보도 사진을 첨부하며 "다음엔 너야"라는 섬뜩한 경고문이 붙은 바 있다.

한편,축구 아시안컵 무료중계흡연은 여름철 에어컨 실외기 화재의 주요 원인 중 하나로 꼽힌다.보통 실외기는 건물 외부 협소한 장소에 설치하기 때문에 불길이 건물 전체로 크게 번질 위험이 있기 때문이다.

축구 아시안컵 무료중계

:29일(현지시간) 미국 백악관은 성명을 내고 원자력 산업 강화와 원자력 공급망 안보를 위한 '원자력 프로젝트 관리 및 공급 워킹그룹'을 신설한다고 밝혔다.

축구 아시안컵 무료중계,개전 초기보다 은행에서 돈 빼는 사람이 드문 것이 느껴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