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롯데 자이언츠 치어리더
NO.2: 롯데 자이언츠 치어리더 술
NO.3: 롯데 자이언츠 치어리더 일정
NO.4: 롯데 자이언츠 치어리더 이주아
NO.5: 롯데 자이언츠 치어리더 룸
NO.6: 롯데자이언츠 치어리더 목나경
NO.7: 롯데 자이언츠 선수 치어리더
관련 산업 정보보호 확산 기반 조성
[서울경제]
한국인터넷진흥원(KISA)은 한국항공우주연구원과 3일 한국항공우주연구원 대전 본원에서 보안 강화를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KISA는 지난해 10월 최신 우주항공 보안트렌드와 정책 방향을 공유하는 '우주·항공 융합보안 세미나'를 개최하는 등 민간 우주항공 산업 관계자와 협력해 보안 인식 확산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이번 협약에 따라 양 기관은 △항공우주 기업·제품 보안 강화 △항공우주 보안 모델 개발 및 검증 △항공우주 보안 인력 양성 및 인식 제고 △항공우주 정보보호 확산 기반 조성 등에 상호 협력할 계획이다.
또 KISA는 과학기술정보통신부와 함께 진행하는 디지털 융합보안 기반조성 사업의 하나로 항우연과 공동으로 보안 모델 개발도 추진 중이다.국내 우주항공 기업 대상으로 보안 취약점 점검을 실시하는 등 정보보호 역량 강화를 위해 적극 지원하기로 했다.
이상중 KISA 원장은 "이번 협약이 뉴스페이스 시대에 우주항공산업의 실질적인 정보보호 환경을 조성하는 기틀이 되길 기대한다"라며 "KISA는 앞으로 정보보호에 기반한 우주항공 5대 강국으로 힘차게 도약할 수 있도록 유관기관과의 협력체계를 지속적으로 구축해 나가겠다"라고 말했다.
이상률 항우연 원장은 "위성이나 도심항공교통 등 우주항공부문에 대한 사회적·경제적 중요성이 커지고 있는 만큼,시스템 개발도 중요하지만 이의 안정적인 운용이 침해되지 않도록 하는 보안 노력도 필요하다"라며 "양 기관이 상호 협업해 좋은 시너지를 내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롯데 자이언츠 치어리더
:이용 시 영어, 중국어(간체, 번체), 일본어 등 총 4개의 언어를 지원하며, 목적지 검색과 기사와의 채팅 시에는 영어, 중국어, 일본어, 태국어, 아랍어 등 약 100여개 언어의 자동번역 기능을 제공한다.
롯데 자이언츠 치어리더,종상향 때 공공기여는 30% 줄이고, 기부채납으로 받는 공공시설을 복합화해 주택을 지을 수 있는 토지도 늘려주기로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