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구 선수:2a3ca_lx_cg= 김혜성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서울숲지구대 소속 안연회 경감
“제복 입었으니 응당 해야 할 일”
25일 경찰에 따르면 서울 성동경찰서 서울숲지구대 소속 안연회 경감은 13일 오후 11시30분쯤‘한강공원에서 불을 피우는 사람이 있다’는 112신고를 받고 현장으로 출동했다.안 경감이 동료 경찰과 현장에 도착했을 때 30대 여성 A씨는 불을 피운 상태로 혼잣말을 하며 불안한 모습을 보였다.그 모습을 본 안 경감은 A씨가 돌발행동을 할 수 있다고 짐작했고,한강 방향으로 이동해 만약의 상황에 대비했다.실제로 A씨가 갑자기 한강으로 투신했고,야구 선수:2a3ca_lx_cg= 김혜성안 경감은 투신하는 A씨의 몸을 잡고 같이 물속으로 뛰어들었다.뛰어든 곳의 수심은 발이 닿지 않을 정도로 깊었지만,안 경감은 헤엄치며 A씨를 강가로 끌고 나왔다.이후 A씨는 가족의 품으로 돌아갔고,야구 선수:2a3ca_lx_cg= 김혜성건강하게 지내고 있다는 소식이 전해졌다.
30일 명예퇴직을 앞둔 안 경감은 “내가 제복을 입었으니 응당 해야 할 일이었다”고 덤덤하게 말했다.안 경감은 1992년 8월1일부터 31년 동안 경찰로 근무했다.여러 명의 절도범을 검거해 표창을 여러 번 받기도 했다.
야구 선수:2a3ca_lx_cg= 김혜성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
야구 선수:2a3ca_lx_cg= 김혜성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투자은행(IB)부문 수익 감소와 높은 충당금 부담으로 순이익이 크게 뒷걸음쳤다.
야구 선수:2a3ca_lx_cg= 김혜성,이들이 받는 혐의는 의료법상 업무개시명령 위반, 업무방해 교사·방조 등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