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프리미어프로 맥북
NO.2: 프리미어프로 맥북 크랙
NO.3: 프리미어프로 맥북 단축키
NO.4: 프리미어프로 맥북 사양
NO.5: 프리미어프로 맥북 템플릿
NO.6: 프리미어프로 맥북 무료
NO.7: 프리미어프로 맥북 윈도우
NO.8: 프리미어프로 맥북 무료 다운로드
NO.9: 프리미어프로 맥북 추천
NO.10: 프리미어프로 맥북 설치
목표가 29만원→35만원
NH투자증권은 26일 HD현대일렉트릭의 목표주가를 기존 29만원에서 35만원으로 20% 높였다.전력기기 호황에 더해 데이터센터용 초고압 변압기 수요 증가를 예상하면서다.하반기부터 증설 효과가 더해져 이익 규모는 더 늘어날 것으로 봤다.
이 증권사 이민재 연구원은 "미국 변압기 생산자물가지수(PPI)가 높은 수준을 유지하고 있는 점을 감안해 HD현대일렉트릭의 내년 상각전영업이익(EBITDA) 추정치를 6% 상향 조정했다"며 "경쟁사 주가 상승으로 목표 밸류에이션(실적 대비 주가 수준)을 높이며 목표주가를 상향 제시했다"고 밝혔다.목표주가와 내년 예상 실적을 반영한 주가수익비율(PER)은 25배로 해외 경쟁사와 비슷한 수준이다.
이 연구원은 "데이터센터용 초고압 변압기는 기존 대비 높은 사양을 요구하기 때문에 충분한 납품 이력이 필요하다"며 "빅테크 업체의 데이터센터 투자 규모에 따라 관련 매출은 늘어날 것"이라고 했다.HD현대일렉트릭 매출에서 초고압 변압기가 차지하는 비중은 2배 이상 증가할 것으로 봤다.
그러면서 "올해 하반기는 초고압 변압기,프리미어프로 맥북내년엔 중저압 차단기 증설까지 더해져 이익은 늘어날 것"이라며 "올해 신규 수주 목표 37억달러(약 5조1000억원) 달성도 어렵지 않을 것"이라고 봤다.
2분기 HD현대일렉트릭의 매출액은 8366억원,프리미어프로 맥북영업이익은 1255억원을 기록할 것으로 봤다.전년 동기 대비 30%,프리미어프로 맥북113% 늘어난 수치다.컨센서스(증권사 추정치 평균)와 비슷한 수준이다.
프리미어프로 맥북 설치
:조현민 사장은 “자신 있게 브랜드들의 해외로 가는 길을 만들어 드리겠다고 할 수 있는 근간은 한진이 30여 년간 쌓아온 패션 B2B 물류 1위의 노하우”라며 “국내 패션 물류 경험과 전 세계 해외 거점을 기반으로 한 해외 네트워크가 브랜드의 해외 진출 전초기지가 될 것”이라고 강조했다.
프리미어프로 맥북,여기에 더해 업계는 모바일용 페인트 시장 축소도 순위 변동에 한 몫했다고 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