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애니 더빙곡 월드컵
일요일인 9일은 비가 그치면서 낮 기온이 다시 30도 내외로 오르겠다.당분간 낮 기온이 30도 이상으로 오르는 곳이 많아 무더위가 나타날 것으로 보인다.
10일은 전국이 대체로 맑겠으나,애니 더빙곡 월드컵오전에 가끔 구름이 많겠다.특히 이날부터 당분간 전국 대부분 지역에서 낮 기온이 30도 이상(경상권내륙 33도 내외)으로 오르는 곳이 많겠고,체감온도도 30도 이상으로 무덥겠으니,야외 활동 시 건강관리에 유의해야 한다. 아침 최저기온은 15~21도, 낮 최고기온은 26~33도로 예상된다.
한편 9일과 10일 일부 지역에는 소나기가 짧은 시간 동안 좁은 지역에 집중되면서 일시적으로 강하게 내릴 수 있겠고,같은 지역 내에서도 강수구역과 강수량의 차이가 크겠으니 주의할 필요가 있다. 9일 낮부터 저녁 사이 전라동부와 경북권남부,경남내륙에,10일 오후부터 저녁 사이에는 강원남부내륙·산지와 경북권내륙,애니 더빙곡 월드컵경남북서·중부내륙에 소나기가 내리는 곳이 있겠다.
애니 더빙곡 월드컵
:오세훈 시장은 “검사를 해보니 우리도 놀랐다”며 “검사 결과를 발표해 시민들이 합리적인 판단을 할 수 있게 돕고 해당 쇼핑몰에도 결과를 전달해 조치하고 있다”고 말했다.
애니 더빙곡 월드컵,31일까지 개정 안 되면 시정명령 후 '모집정지' 등 제재 반발하는 충남대 의과대학 관계자들(대전=연합뉴스) 충남대학교 의과대학 교수와 학생, 충남대병원 전공의들이 30일 충남대학교 대학 본부 별관에서 의대 증원 반대 시위를 벌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