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afc u23

티벳여유|【전북 현대 모터스 대 대구 fc 타임라인】

NO.1: 티벳여우

NO.2: 티벳여우상

NO.3: 티벳여우 궁녀

NO.4: 티벳여우상 여자

NO.5: 티벳여우 짤

NO.6: 티벳여우상 남자

NO.7: 티벳여우 캐릭터

NO.8: 티벳여우상 디시

NO.9: 티벳여우 특징

NO.10: xlqptdudn

"1천800억원 추가 비용 발생…경쟁력 저하로 캐나다·멕시코에 밀릴 것"

(서울=연합뉴스) 인교준 기자 = 조 바이든 미 행정부의 중국산 크레인을 겨냥한 25% 관세 부과와 대대적인 중국산 교체 작업을 두고 미국 내 주요 항구들이 집단 반발하고 있다고 중국 경제매체 차이신이 3일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미 캘리포니아·플로리다·사우스캐롤라이나·텍사스·버지니아주 내 항구 운영자들이 지난주 캐서린 타이 미 무역대표부(USTR) 대표에게 서한을 보내 항의했다.

미국 캘리포니아 오클랜드항 [AFP 연합뉴스 자료사진.재판매 및 DB 금지]
미국 캘리포니아 오클랜드항
[AFP 연합뉴스 자료사진.재판매 및 DB 금지]

이들은 중국산 크레인에 25% 관세를 부과하면,티벳여유그로 인해 1억3천만달러(약 1천800억원)의 운영 비용이 추가로 발생하고 경쟁력 저하로 화물이 캐나다·멕시코로 향할 것이라고 주장했다.미국 항만협회(AAPA)도 이에 가세하고 있다.

이들은 아울러 중국산 크레인 교체 작업으로 성수기인 여름철에 심각한 화물 운송 지체 현상이 빚어질 것이라고 우려했다.

앞서 미 행정부는 중국산 STS 크레인(Ship to Shore Crane)이 중국의 '스파이 도구'로 활용될 수 있다고 보고 중국산 대체 작업을 벌여왔다.

화물을 선박에 싣거나 부둣가에 내릴 때 사용하는 하역 장비로,티벳여유원격 제어·서비스·프로그램이 가능한 중국산 크레인을 활용해 중국이 미국 항만에 사이버 위협을 할 수 있다는 판단에 따른 것이다.

미국은 이미 자국 항만 내 200개의 중국산 크레인을 대상으로 사이버 위협 평가를 한 것으로 전해졌다.

바이든 대통령은 지난 2월 해안경비대에 해양 운송체계를 사이버 위협으로부터 보호하는 데 필요한 권한을 부여하는 행정명령에도 서명했다.여기에는 크레인 생산 기반을 미국에 두는 데 5년간 200억달러(약 26조7천억원)를 투자한다는 내용도 담겼다.

일본기업인 미쓰이 E&S의 미국 자회사인 페이스코가 미국 내 크레인 생산을 할 것으로 알려졌다.

바이든 대통령은 이어 지난 5월 전기자동차는 물론 크레인도 포함된 중국산 주요 제품에 대해 무역법 301조를 적용한 관세 인상을 지시한 바 있다.

이에 중국은 원격으로 항구 크레인을 조종해 데이터를 수집한다는 것은 말도 안 되는 논리라면서 자국산 크레인에 대한 관세 인상은 부당하다고 맞서고 있다.

중국은 특히 세계무역기구(WTO)가 이미 미국의 301조 관세 부과에 대해 WTO 규정 위반으로 판결한 바 있다면서 추가적인 관세 부과를 철회해야 한다고 주장한다.



티벳여우상

:    ▲  태안군 운여해변의 침식현장 ⓒ 녹색연합  위의 사진은 태안군 운여해변 침식현장이다.

티벳여유,순천향대 부천병원 안과 김진하 교수는 “현대 생활에서 디지털 기기 사용을 피할 수는 없지만, 과도한 스크린 사용이 눈 건강에 미치는 영향에 대해 인지하고 자주 눈의 휴식을 취하고 적절한 보호 조치를 취하는 것이 중요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