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카타르 월드컵 한국 포르투갈
NO.2: 카타르 월드컵 한국 포르투갈 다시보기
천안시가 충남지역 최초로 네 자녀 이상 다자녀가정을 대상으로 '프리미엄 행복바우처 지원사업'을 시행한다.
1일 천안시에 따르면 시는 다자녀 양육 가정에 대한 사회적 우대 분위기를 조성하고 경제적 부담을 경감하고자 이달부터 전액 시비로 네 자녀 이상 가정에 양육비 120만원을 지원한다.
지원대상은 신청일 기준,부모와 대상 자녀 모두 천안시에 6개월 이상 주민등록을 같이 두고 거주하고 있는 네 자녀 이상 다자녀가정이다.
올해는 2024년도 초·중·고 입학연령인 7세(2017년생),13세(2011년생),16세(2008년생)이다.올해 기준 7세,13세,카타르 월드컵 한국 포르투갈16세가 함께 있는 경우 360만원을 지원받는다.
또 올해 7세가 중학교·고등학교 갈 때에도 각각 120만원씩 지원받을 수 있다.
신청은 12월 31일까지 대상 자녀의 부모가 주민등록 주소지 행정복지센터에 방문 신청하면 된다.
양육비는 천안사랑카드(지역화폐) 바우처로 지급되며 지역 내 학원,서점,학습용품,장난감,카타르 월드컵 한국 포르투갈의류 등 양육관련 용품 구입비로 사용 가능하다.사용기간은 바우처 지급일로부터 1년이다.
박경미 시 여성가족과장은 “초저출산 극복을 위해서는 이미 낳아서 키우고 있는 다자녀가정에 대한 사회적인 우대 정책 역시 출산 장려책으로 작용할 수 있다”며 “향후 재정적 여건 등을 감안해 세 자녀 이상으로 사업대상을 확대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카타르 월드컵 한국 포르투갈 다시보기
:지난해 3월부터 죽은 새끼돌고래 7마리 발견두 달에 한 번꼴로 발견될 만큼 심각한 상황서귀포시 대정읍, 돌고래 관광선·낚시꾼 많아종달이처럼 낚싯줄 걸려 고통받는 돌고래도 있어[앵커]제주에서 죽은 새끼를 업고 다니는 어미 남방큰돌고래가 발견됐습니다.
카타르 월드컵 한국 포르투갈,강원 동해안과 산지, 경북 동해안, 경북 북동 산지엔 동풍 영향으로 눈이 계속 내릴 것으로 예상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