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최강 야구 폐지
NO.2: 최강 야구 폐지 디시
NO.3: 최강 야구 폐지 스포
NO.4: 최강 야구 폐지 조건
NO.5: 최강 야구 폐지 결정전
NO.6: 최강야구 폐지위기
NO.7: 최강 야구 폐지 확정
NO.8: 최강야구 시즌3 폐지
서울중앙지법 형사합의24부(부장 최경서)는 28일 문화재보호법 위반 혐의로 재판에 넘겨진 설모 씨에게 징역 2년에 집행유예 3년을 선고하고,최강 야구 폐지보호관찰과 사회봉사 120시간을 명령했다.
재판부는 “다른 범죄자가 저지른 낙서 사건으로 전 국민이 경악했는데 아랑곳하지 않고 다음 날 모방범죄를 했다”고 지적했다.또 “범행 직후 일종의 행위예술로 봐달라고 하는 등 죄질이 불량하다”고 덧붙였다.
하지만 설 씨가 우울증과 양극성 정동장애 진단을 받았던 점,최강 야구 폐지구금기간 동안 범죄의 심각성을 깨달은 것으로 보이는 점 등을 고려했다고 밝혔다.설 씨 낙서로 인한 복구비용 1900만 원은 이미 보호자가 모두 변상한 사실도 감안했다.
설 씨는 지난해 12월 17일 1차 경복궁 담벼락 낙서 테러 다음날 국가지정문화재인 경복궁 서문(영추문) 좌측 돌담에 붉은 스프레이로 특정 가수의 이름과 앨범 제목을 쓴 혐의로 지난 1월 구속기소됐다.
최강야구 폐지위기
:정국은 군 복무 중에도 국가별 차트에 이름을 올리며 식지 않는 글로벌 인기를 보여줬다.
최강 야구 폐지,연합뉴스[서울경제] 경찰이 강원도 인제 소재의 신병교육대에서 훈련병이 군기훈련(얼차려)을 받다 쓰러져 숨진 사건과 관련해 동료 훈련병들을 상대로 조사를 벌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