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호우강 유나이티드

보상선수 - 청라 홀덤

NO.1: 보상선수

NO.2: 보상선수 성공사례

NO.3: 보상선수 트레이드

NO.4: 보상선수 연봉

NO.5: 보상선수 은퇴

NO.6: 보상선수 25인

NO.7: 보상선수 기한

NO.8: 보상선수 디시

NO.9: 보상선수 대박

NO.10: 보상선수 기간

24일까지 접수

부산항만공사 전경 ⓒ News1 윤일지 기자
부산항만공사 전경 ⓒ News1 윤일지 기자

(부산=뉴스1) 손연우 기자 = 부산항만공사(BPA)가 중소기업의 기술유출 방지 시스템 구축 지원에 나선다.

BPA는 11일 서울 롯데호텔에서 중소벤처기업부,보상선수대·중소기업·농어업협력재단과 상생형 기술유출방지 시스템 구축을 위한 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BPA는 PC·문서 보안 솔루션,보상선수백신,보상선수방화벽,정보보안 클라우드 등 기술유출방지시스템을 구축하고 싶지만 비용 부담으로 어려움을 겪는 중소기업에 상생기금 출연을 통해 비용을 지원한다.

지원 대상은 부산·경남 소재 중소기업이다.부산항 이용실적(항만시설사용,신항 배후단지·국제선용품유통센터 입주기업)이 있거나 항만연관산업을 운영하는 기업에는 가점을 부여한다.

BPA는 2개 사를 선정해 총 1억2500만원 규모의 기술유출방지 사업을 지원한다.사업비 가운데 80%는 BPA와 정부가 지원하고 나머지 20%는 해당 기업이 자체 부담한다.

자세한 사항은 BPA 홈페이지와 상생누리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참여 희망 기업은 오는 24일까지 상생누리를 통해 신청하면 된다.

보상선수 대박

:발전 계획을 마련하는 등 국가 차원의 새로운 발전 모델도 제시할 방침이다.

보상선수,문제는 올해 들어서도 강달러가 지속되면서 환 손실 우려가 커지고 있다는 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