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포항 스틸러스 대 전북 현대 모터스 타임라인
<앵커>
내일(1일) 서울은 기온이 다시 30도로 올라갑니다.잠시 물러갔던 장마는 모레 화요일부터 다시 전국으로 확대될 것이라는데요.기상센터 연결해서 자세한 날씨 소식 알아봅니다.
양태빈 캐스터 전해주시죠.
<기상캐스터>
이번 주말 동안 제주도 산지에는 360mm 이상,포항 스틸러스 대 전북 현대 모터스 타임라인그리고 서울에도 100mm에 가까운 큰 비가 쏟아졌습니다.
지금은 장맛비가 대체로 소강상태를 보이면서 호우특보가 모두 해제되기는 했는데요.
여전히 일부 남해안과 제주도에는 강한 비구름이 지나는 모습이 보입니다.
앞으로 밤까지 제주에는 최고 50mm,포항 스틸러스 대 전북 현대 모터스 타임라인남해안 지방에도 5~40mm의 비가 더 내리겠고요.
이들 지역은 내일도 비가 오락가락 더 내리겠습니다.
장맛비가 내일 잠시 숨을 고르겠고,포항 스틸러스 대 전북 현대 모터스 타임라인모레 화요일부터는 다시 또 전국적으로 확대되겠는데요.
이때는 제주와 남해안에 이어 충청 등 일부 내륙에도 강한 비가 쏟아질 것으로 보입니다.
미리 피해 없도록 대비가 필요하겠고요.
이후 목요일에도 내륙의 비가 소강상태를 보인 뒤 금요일부터 당분간 전국적으로 비가 길게 이어지겠습니다.
변덕스러운 장마 전망 미리 확인해 두시는 편이 좋겠습니다.
내일 장맛비가 숨을 고르는 사이 대부분 지역 맑게 하늘 드러날 텐데요.
경기도와 강원은 한때 소나기가 지나겠습니다.
낮 기온은 서울이 30도까지 오르며 무더운 날씨가 예상됩니다.
당분간 잦은 비 때문에 33도 안팎의 폭염 수준의 더위는 없겠습니다만,포항 스틸러스 대 전북 현대 모터스 타임라인비로 인한 피해 없도록 하시는 게 가장 중요하겠습니다.
(양태빈 기상캐스터)
포항 스틸러스 대 전북 현대 모터스 타임라인
:시 산하 공사·공단 ESG 협의체 구성 등ESG 경영·선도 실행력 강화 등에 박차 부산교통공사 전경.
포항 스틸러스 대 전북 현대 모터스 타임라인,마텔 관계자는 "마텔은 탄탄한 기업의 역량을 바탕으로 한국 완구 업계에서 독보적인 전문성을 쌓아온 영실업과 새로운 파트너십을 맺은 것에 대해 매우 뜻 깊게 생각한다"라며, "마텔의 대표 브랜드에 대한 한국 소비자들의 접근성을 높이고 시장 내 입지를 확대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