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생방송 카지노 사이트

【모치즈키】- 야구 대표팀 코치진

NO.1: 모치즈키 료지

NO.2: 모치즈키 호나미 카드

NO.3: 모치즈키 치요메 거상

NO.4: 모치즈키 칸지

NO.5: 모치즈키 치요메 페그오

NO.6: 모치즈키상

NO.7: 모치즈키 신타로

NO.8: 모치즈키 도시타카

NO.9: 모치즈키 만화

서울대 의대 교수들,모치즈키오는 17일부터 전면 휴진 예고
전의비 "서울대 의대 휴진 결의,깊이 공감하고 지지"
"다른 대학들도 향후 행동방향 자체적으로 논의"

서울의 한 대형병원에서 의료진이 이동하고 있다.박종민 기자
서울의 한 대형병원에서 의료진이 이동하고 있다.박종민 기자
대한의사협회(의협)의 '총파업' 찬반 투표가 7일 자정 마무리되는 가운데,전국의과대학교수 비상대책위원회(전의비)는 의협 투표 결과에 따라 의대 교수들의 휴진 여부를 결정하겠다고 밝혔다.
 
전국 20개 의대 소속 교수들이 모인 전의비는 이날 오후 7시부터 온라인 총회 회의를 진행한 결과 "의협 투표 결과에 따라 오는 9일 전국의사 대표자회의에서 발표될 집단 행동 방침을 따르겠다"고 밝혔다.
 
의협은 지난 4일 오후 5시부터 이날 자정까지 회원 13만 명을 대상으로 대정부 '강경 투쟁' 여부를 묻는 찬반 투표를 진행하고 있다.그 결과는 오는 9일 오후 2시 서울 용산구 의협회관에서 열릴 전국의사 대표자대회에서 발표될 예정이다.
 
이에 앞서 서울대 의대·서울대병원 교수 비상대책위원회는 전공의 사태가 해결되지 않으면 응급실과 중환자실 등 필수부서를 제외한 모든 진료과가 오는 17일부터 '무기한 전체 휴진'에 돌입한다고 밝혔다.
 
이에 대해 전의비는 "서울대 의과대학 비상대책위원회의 '6월 17일부터 전면 휴진 결의'에 대한 배경과 상황을 공유했으며,전국의과대학교수 비상대책위원회는 이에 대해 깊이 공감하고 지지한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다른 대학들도 향후 행동방향에 대해 자체적으로 논의하기로 했다"고 덧붙였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각종 비리와 부당대우,모치즈키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이메일 : 카카오톡 : @노컷뉴스 사이트 : b71afn

모치즈키상

:노 관장 측은 1990년대 노태우 전 대통령의 비자금 가운데 약 300억원이 최종현 선대회장에게 전달됐고 이 자금이 1992년 증권사 인수, 1994년 대한텔레콤(현 SK텔레콤) 주식 매입 등에 사용됐다고 주장했다.

모치즈키,유죄가 결정된 직후 실시된 여론조사를 보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