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긁는 복권 가격
배우 이영애
[크리에이티브리더스그룹에이트 제공]
(계룡=연합뉴스) 이주형 기자 = 재단법인 천안함재단은 배우 이영애 씨가 목숨을 바쳐 헌신한 분들을 기리는 데 써달라며 5천만원을 기부했다고 17일 밝혔다.
천안함재단에 따르면 이씨는 호국보훈의 달,긁는 복권 가격6월을 맞아 재단 측에 기부금을 전달하며 "국가를 위해 목숨 바쳐 헌신한 분들께 항상 감사하다"며 "이들의 숭고한 희생을 기리고 기억하는데 사용됐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2010년 국민 성금으로 설립된 천안함재단은 천안함 46용사 추모,긁는 복권 가격유가족 지원,긁는 복권 가격피격 당시 천안함 승조원들의 사회 정착 등을 지원하는 비영리 공익법인이다.
천안함재단 관계자는 "소중한 기부에 감사드린다"며 "천안함 용사를 기억하고,긁는 복권 가격유가족과 참전 장병을 돕는 데 사용하겠다"고 밝혔다.
긁는 복권 가격
:이 부총리는 그동안 의대가 있는 충북대, 전북대, 가천대 등에서 연 간담회에서는 “학생들의 집단행동으로 인한 휴학은 허가하지 않도록 당부드린다”고 했다.
긁는 복권 가격,앞서 민주당 정치검찰 사건조작 특별대책단은 이날 '대북송금 검찰조작 특검법'을 발의한 후 기자회견을 열고 "이번 특검법은 검찰의 잘못된 수사 관행을 바로잡고 검찰을 국민 품으로 돌아오게 하도록 만들어졌다"며 "의혹 사건과 함께 검찰의 잘못된 수사 방식에 대해 특별검사가 수사하도록 하는 대한민국 최초의 특검법"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