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카지노 마이애미 포커 프로모션

30대 투수|【댓글부대 결말】

NO.1: 30대 투수

NO.2: 프로야구 30대 투수

NO.3: 국내 프로야구 30대 투수

NO.4: 야구선수 30대 투수



[앵커]

인천 미추홀구에서 퇴근하던 여성을 납치해 현금 9백여만 원을 빼앗은 30대 남성이 경찰에 붙잡혔습니다.

여성은 가까스로 탈출했는데,30대 투수경찰은 도주한 피의자를 범행 나흘 만에 붙잡았습니다.

보도에 이희연 기자입니다.

[리포트]

여성을 흉기로 위협해 납치한 뒤,현금 9백여만 원을 가로챈 30대 남성이 경찰에 붙잡혔습니다.

인천 미추홀경찰서는 특수강도 혐의로 30대 남성 A 씨를 어제 긴급체포했다고 밝혔습니다.

A 씨는 지난 12일 저녁 9시쯤 인천시 미추홀구의 한 상가 지하주차장에서 30대 여성을 납치한 혐의를 받습니다.

범행 당시 A 씨는 주차장 기둥 뒤에 숨어있다가,30대 투수피해자가 퇴근하려 승용차에 타자 조수석 문을 열고 뒤따라 탔습니다.

A 씨는 피해자를 흉기로 위협해 뒷좌석에 묶어놨던 것으로 조사됐습니다.

이후 A 씨는 피해자 차량으로 현금자동인출기를 돌면서,30대 투수피해자의 신용카드와 비밀번호를 이용해 현금 900여만 원을 찾은 거로 파악됐습니다.

피해자는 1시간가량 차 안에 갇혀 있다가,30대 투수A 씨가 현금을 찾으러 간 사이 차량에서 탈출해 경찰에 신고했습니다.

도주한 A 씨는 나흘 만에 인천시 부평구의 한 길거리에서 경찰에 붙잡혔습니다.

경찰은 A 씨가 피해자와 원래 알던 사이는 아닌 거로 보고 있습니다.

경찰은 구체적인 범행 경위와 동기를 조사한 뒤,30대 투수A 씨에 대해 구속영장을 신청할 예정입니다.

KBS 뉴스 이희연입니다.

영상편집:한효정

■ 제보하기
▷ 전화 : 02-781-1234,4444
▷ 이메일 :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30대 투수채널 추가
▷ 네이버,유튜브에서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30대 투수

:*재판매 및 DB 금지[남원=뉴시스] 김종효 기자 = 전북 남원 국립의학전문대학원 설립과 관련 법률안 제정을 촉구하는 집회가 지난 19일 오후 국회의사당 앞에서 열렸다.

30대 투수,엔씨소프트는 이러한 변화에 맞춰 준비 중인 프로젝트 재정비와 함께 조직개편을 단행하기도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