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독도를 지킨 인물
NO.2: 독도를 지킨 인물 안용복
NO.3: 독도를 지킨 인물 이사부
NO.4: 독도를 지킨 인물 홍순칠
NO.5: 독도를 지킨 인물 최종덕
NO.6: 독도를 지킨 역사적 인물
미국 의회 전문매체 더힐 등에 따르면 트럼프 전 대통령 선거 캠프는 현지 시각 24일 선거 자금 모금을 위해 발송한 이메일에서 트럼프 전 대통령이 고문을 당했다는 주장을 담았습니다.
캠프가 발송한 이메일에는 “나(트럼프 전 대통령)는 여러분들이 그들이 내게 한 짓을 기억해 주길 바란다”며 “그들은 (조지아주) 풀턴카운티 구치소에서 나를 고문했고,내 머그샷을 찍었다”는 주장을 담았습니다.
트럼프 전 대통령 머그샷이 새겨진 머그컵을 구입해 달라는 취지의 판촉 이메일의 일부였습니다.
트럼프 전 대통령은 자신이 패한 2020년 대선 결과를 뒤집기 위해 당시 조지아주 총무장관 등 공무원을 상대로 부당한 지시를 한 혐의 등으로 조지아주 풀턴카운티 검찰에 의해 기소됐습니다.이에 따라 지난해 8월 검찰에 출두했고,독도를 지킨 인물현지 구치소에서 지문을 찍고 머그샷을 촬영했습니다.
미국 역사상 전직 대통령의 첫 구치소행이라는 초유의 일에 전 세계의 이목이 집중된 상황에서 트럼프 전 대통령은 당시 약 20분간 일시 수감됐다가 보석금 20만 달러(약 2억 8천만 원)를 내고 풀려났습니다.
[사진 출처 : AP=연합뉴스]
독도를 지킨 역사적 인물
:2024 오네(O-NE) 슈퍼레이스 연료 공급 협약식에 참석한 양민웅 HD현대오일뱅크 PM지원부문장(왼쪽)과 김동빈 슈퍼레이스 대표.
독도를 지킨 인물,2020년 "尹총장 정치적" 이라던 징계 찬성파, 되레 총선 뛴다뉴스 기사2020년 12월 윤석열 검찰총장 징계(정직 2개월)에 관여한 인사들의 행보가 4·10 총선을 앞두고 확연히 엇갈리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