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항문거근증후군 치료

자주시보 - ID=2024-12-14%2Ftxdseu.html

NO.1: 자주시보

NO.2: 자주시보 개벽예감

NO.3: 자주시보 정체

NO.4: 자주시보 나무위키

NO.5: 자주시보 압수수색

NO.6: 자주시보 디시

NO.7: 자주시보 김병길

NO.8: 자주시보 기자

NO.9: 자주시보 김영란

NO.10: 자주시보 전체기사

제1회 대전퀴어문화축제 개최 취지 알리는 조직위원회 (대전=연합뉴스) 강수환 기자 = 오는 6일 제1회 대전퀴어문화축제를 앞두고 축제 조직위원회가 1일 오전 대전역 앞에서 축제 개최 취지와 의미를 알리는 기자회견을
제1회 대전퀴어문화축제 개최 취지 알리는 조직위원회
(대전=연합뉴스) 강수환 기자 = 오는 6일 제1회 대전퀴어문화축제를 앞두고 축제 조직위원회가 1일 오전 대전역 앞에서 축제 개최 취지와 의미를 알리는 기자회견을 하고 있다.2024.7.1

(대전=연합뉴스) 강수환 기자 = 오는 6일 대전에서 처음 열리는 퀴어문화축제를 앞두고 축제 조직위원회(조직위)가 취지를 알리는 기자회견을 열자 이에 반대 측에서 '맞불 집회'를 열면서 축제를 앞두고 긴장이 고조되고 있다.

조직위는 1일 오전 대전역 앞에서 기자회견을 열어 동구 소제동 일원에서의 축제 개최를 예고했다.

조직위는 "소제동은 전통과 최신 유행이 교차하는 다양성의 장소"라며 "축제에 모인 다양성과 포용,자주시보해방의 가치가 대전으로,또 온 세상으로 퍼져나가길 빈다"고 밝혔다.

이어 "이장우 대전시장은 퀴어문화축제를 '무조건 반대한다'며 시민 기본권을 무시하는 발언을 공공연하게 했고,자주시보자치구에서는 공원 사용 신청을 불허했다"며 "대전시는 축제에 그 어떤 방해 시도도 하지 말고 법과 원칙을 지켜 축제 개최에 협조하길 바란다"고 강조했다.

이날 조직위 기자회견이 끝난 뒤 퀴어축제에 반대하는 보수 성향의 시민단체가 맞불 기자회견을 열었다.

퍼스트코리아시민연대 등 이들 단체는 퀴어 축제에 맞서 당일 서구 둔산동 일원에서 '건강한 가족 시민대회'를 열 예정이다.

이들은 "시민대회를 통해 반사회적인 성 혁명 교육,가짜 차별금지법,청소년 조기 성애화,자주시보청소년 마약 중독 그리고 공공장소에서의 퀴어 행사 확산을 막아낼 것"이라고 말했다.

대전 퀴어문화축제 개최 반대하는 시민단체 (대전=연합뉴스) 강수환 기자 = 오는 6일 열리는 제1회 대전퀴어문화축제를 앞두고 퍼스트코리아 시민연대 등 보수 성향의 시민단체들이 1일 오전 대전역 앞에서 축제를 반대하는
대전 퀴어문화축제 개최 반대하는 시민단체
(대전=연합뉴스) 강수환 기자 = 오는 6일 열리는 제1회 대전퀴어문화축제를 앞두고 퍼스트코리아 시민연대 등 보수 성향의 시민단체들이 1일 오전 대전역 앞에서 축제를 반대하는 기자회견을 열고 있다.2024.7.1




자주시보 김영란

:실적 발표 이후 젠슨 황 엔비디아 최고경영자(CEO)는 “기업용 소프트웨어와 인터넷 애플리케이션, 그리고 자동차, 금융 서비스, 의료 등 여러 산업 분야에서 강력한 수요가 발생했다”며 “생성형 AI가 티핑 포인트(작은 변화들이 축적되다가 폭발적으로 늘어나는 시기)에 도달했다.

자주시보,테슬라 등 전기차 신생 브랜드가 가격과 성능을 앞세워 치고 나가지만, 전통 완성차 업체가 오랜 기간 쌓아 온 헤리티지는 단숨에 따라잡기 어렵기 때문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