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로또 정의
KLPGA 투어서 뛰는 유명 여성 프로골퍼
유부남 코치와 불륜 의혹…SNS 비공개
아내 출산 하루 앞두고도 숙박업소 찾아유명 프로 골퍼와 그의 스승인 남성 코치가 불륜이라는 주장이 제기됐다.심지어는 코치의 아내가 임신한 것을 알고 있었음에도 불륜을 저질렀다는 의혹이 제기돼 논란이 더욱 커지고 있다.
24일 JTBC '사건반장'은 한국여자프로골프(KLPGA) 투어에서 뛰는 유명 여성 프로골퍼 B씨가 코치로 일하는 유부남 C씨와 불륜 관계를 맺었다는 의혹에 대해 보도했다.자신을 코치의 아내라고 주장한 30대 여성 A씨는 "두 사람은 제 출산을 하루 앞두고도 숙박업소를 찾았다"고 운을 뗐다.
A씨는 "남편과 열애 중 아이가 생겨 결혼식보다 혼인신고를 먼저 했다"며 "임신 6개월부터 남편의 수상한 행동이 눈에 들어왔다.지인들까지 B씨와 남편이 집 앞 5분 거리에 있는 숙박업소와 술집을 자주 이용했다는 목격담을 전할 정도였다"고 설명했다.이어 "남편과 B씨가 침대에 누워 입을 맞추는 영상과 B씨가 보낸 노출 사진,두 사람이 함께 작성한 버킷리스트에서 B씨의 소원이 '결혼하기'인 것을 확인하고 불륜을 확신했다"며 "남편도 '미안하다'며 불륜을 인정했다"고 털어놨다.
A씨는 "B씨는 남편의 제자였기 때문에 남편이 기혼자라는 사실과 제가 임신했다는 것을 이미 다 알고 있었다"며 "B씨가 이런 상황을 알고도 남편을 유혹한 것으로 알고 있다"고 주장했다.이어 "불륜 발각 이후 B씨에게서 '면목이 없다'는 사과 메시지를 받았지만,이후 자기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경기 관련 기사를 자랑하듯 올리는 걸 보게 됐다.조롱받는 느낌이었다"고 호소했다.
남편의 불륜 때문에 정신과를 다니고 있다는 A씨는 "새벽에 아이 울음소리를 못 들을까 봐 걱정돼 처방받은 약조차 제대로 못 먹고 있다"며 "조용히 끝내려 했지만,로또 정의B씨 측이 '생각이 어렸다'며 나이가 어린 걸 무기로 내세워 해명과 협박을 하고 있다.연애하다 바람피운 정도가 아닌데 가볍게 생각하는 것 같아 경각심을 주고자 제보했다"고 말했다.
A씨는 현재 B씨를 상대로 상간 소송을 진행 중이라고도 밝혔다.이혼 여부는 결정하지 않은 상황이다.B씨 소속사 측은 정확한 사실관계를 확인하고 있다고 언론에 전전하면서도 "불륜이라기보다는 두 사람이 사제 간이었으니 남성 측이 가르치는 입장에서 뭔가 압력을 가했을 것"이라고 추측했다.B씨로 추정되는 인물은 현재 자신의 SNS 계정 댓글 창을 막아둔 상태다.
해당 사연을 접한 누리꾼들은 "프로선수가 참 뻔뻔하다","남의 가정 박살 내는 상간자들은 평생 눈에서 피눈물 나게 해야 한다","나이가 어리면 얼마나 어리다고",로또 정의"아내가 임신했는데도 불륜한 걸 보면 보통 사람은 아니다",로또 정의"대단한 사랑 나셨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