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불법도박장 신고
NO.2: 불법도박장 개설 처벌
NO.3: 불법도박장 신고 포상금
이 사진은 19일 국가유산청 국립문화유산연구원 홈페이지에 공개된 경주 석굴암 석굴 사진 295점 가운데 하나다.국립문화유산연구원은 이날 한석홍씨의 석굴 사진 외에 원로학자 강우방(83) 일향한국미술사연구원장이 기증한 울주 대곡리 반구대 암각화 사진 108점 등 403점을 홈페이지(nrich.go.kr)의 자료마당-기증자료를 통해 공개했다.
지난 2019년 강우방 원장 본인과 한석홍 작가 유족을 통해 기증받은 개인 소장 기록물 약 7만여 점(강우방 6만여 점,불법도박장한석홍 1172점) 가운데 보정·복원을 완료한 고화질 사진들이다.학술연구 및 상업 출판 등에 별도의 허락 없이 누구나 자유로운 활용이 가능하다.
이 가운데 강 원장이 1990년대에 촬영한 '울주 대곡리 반구대 암각화' 사진은 'ㄱ'자 모양으로 꺾인 절벽 암반에 새겨진 다양한 흔적을 촬영한 자료다.사람의 얼굴을 새긴 듯한 바위그림부터 고래,불법도박장표범,불법도박장거북이 등을 생생히 담았다.
연구원은 “추가 공개를 통해 관련 분야의 전문적인 이해의 폭을 넓히고 다양한 활용을 기대하며 기증자료의 의미와 가치를 충분히 기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불법도박장 신고 포상금
:일각에서는 이들이 해당 훈련병이 ‘완전군장 구보’ 등 훈련을 받았을 경우 사망할 수도 있다는 점을 예견할 수 있었다고 주장하며 살인 혹은 미필적 고의에 의한 살인 혐의가 적용돼야 한다고 주장하고 있다.
불법도박장,23%이 맞다면 연준의 최종 금리 수준도 달라질 수 있다”고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