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노팅엄 포리스트 대 맨유 라인업
NO.2: 노팅엄 포레스트 fc 대 맨유 라인업
▲ 바이든 미국 대통령
미국 대선 후보 첫 TV토론에서 고령에 따른 건강 및 인지력 저하 논란을 증폭시킨 조 바이든 대통령이 재선 도전을 포기해야 한다는 주장에 민주당 소속 연방 하원의원도 가세했습니다.
77세의 15선 하원의원인 로이드 도겟 의원은 현지 시간 2일 발표한 성명에서 바이든 대통령의 TV토론 모습에 대해 "대통령은 유권자들을 안심시키지 못했고,노팅엄 포리스트 대 맨유 라인업그의 많은 업적을 효과적으로 변호하고 트럼프의 많은 거짓말을 들춰내는데 실패했다"고 지적했습니다.
도겟 의원은 그러면서 "나는 과거 린든 존슨이 대표했던 선거구 주민들의 마음을 대표한다"고 밝힌 뒤 "매우 다른 환경 하에서 존슨은 재선 도전 포기라는 고통스러운 결정을 내렸다"며 "바이든도 그렇게 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TV토론 이후 민주당 일각에서 후보교체론이 제기되는 가운데 민주당 소속 현역 연방 의원 중에서 공개적으로 바이든의 재선 도전 포기를 요구하고 나선 것은 도겟 의원이 처음입니다.
텍사스 출신의 대표적인 민주당 정치인인 존슨 전 대통령은 존 F.
케네디 행정부 부통령이었다가 케네디가 암살당하면서 1963년 11월 대통령직을 승계받았습니다.
1964년 대선에서 압승한 그는 1968년 재선 도전에 나섰으나 베트남전을 둘러싼 논쟁 격화 속에 당내 다른 유력주자가 부상하자 도전을 중간에 접었습니다.
민주당 안팎에서 후보사퇴 요구가 이어지는 가운데,노팅엄 포리스트 대 맨유 라인업바이든 대통령은 3일 민주당 소속 주지사들과 온·오프라인 회의를 할 예정입니다.
여기서 바이든 대통령은 자신의 재선 도전 의지를 재차 밝히며 후보 사퇴론 잠재우기에 나설 것으로 예상되고 있어,노팅엄 포리스트 대 맨유 라인업주지사들의 이해와 협조를 얼마나 얻어낼 수 있을지 관심을 모읍니다.
노팅엄 포레스트 fc 대 맨유 라인업
:기아는 최근 중국 남부 광둥성 성도인 광저우시에 새로운 매장도 열고, EV5 1000대를 공급했다.
노팅엄 포리스트 대 맨유 라인업,"We invite you to intensify and develop bilateral cooperation within the framework of a 'win-win' economic partnership and move forward for the prosperity and progress of our two countries," Limani add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