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로또 인터넷구입
각 시도의사회 회장들이 임현택 대한의사협회 회장 탄핵을 시기상조로 판단하고 임 회장에게 의정 갈등 관련 적극적 활동을 주문했습니다.
전국 16개 시도의사회장들은 오늘 오후 서울 용산구 의협회관에서 비공개 회장단 회의를 열었습니다.
이 자리에서 참석자들은 임 회장과 의협 집행부가 전공의 보호와 의정갈등을 해결하는 과정을 지켜보기로 하고 이에 대한 책임은 나중에 묻기로 뜻을 모았습니다.
또 범의료계 협의체인 '올바른 의료를 위한 특별위원회'가 전공의와 학생들이 빠진 상황에서 지속하는 게 맞는지도 논의하고 의협 집행부에 '올특위' 존재에 대해 다시 검토해달라고 건의하기로 했습니다.
의사단체들은 오는 26일 집단 휴진 대신 의료계 대토론회를 열어 최근 의료계 현안에 대해 의견을 나눌 계획입니다.
※ '당신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카카오톡] YTN 검색해 채널 추가
[전화] 02-398-8585
[메일]
로또 인터넷구입
:의협 "압수수색에 저항할 것…국민에 불편 끼쳐드릴수도 있다"(종합)뉴스 기사"의사들, 자유시민 자격 인정 못받아…저항하고 목소리 높일 것"의원들 휴진 가능성 언급…"하루 이틀 정도 휴진, 상황 보고 결정"압수수색 관련 입장 밝히는 주수호 의협 비대위 언론홍보위원장(서울=연합뉴스) 신현우 기자 = 주수호 대한의사협회(의협) 비상대책위원회 언론홍보위원장이 1일 오후 서울 용산구 의협 회관 앞에서 경찰의 압수수색과 관련해 입장을 밝히고 있다.
로또 인터넷구입,송영길 "희망 갖고 견뎌내자는 취지로 썼을 것" 송영길 소나무당 대표의 '돈봉투 전당대회' 재판에 증인으로 출석한 이정근 민주당 전 사무부총장이 "송영길 전 대표가 훗날을 도모하자고 했다"고 증언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