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fc 로스토프
NO.2: fc 로스토프 경기
NO.3: fc 로스토프 대 fc 로코모티프 모스크바 통계
NO.4: fc 로스토프 대 fc 발티카 칼리닌그라드 통계
NO.5: fc 로스토프 대 cska 모스크바 통계
NO.6: fc 로스토프 선수
NO.7: fc 로스토프 대 fc 오렌부르크 통계
NO.8: fc 로스토프 대 크 릴리 야 소베 토프 사마라 통계
NO.9: fc 로스토프 대 fc 오렌 부르크 순위
NO.10: fc 로스토프 대 fc 힘키 통계
[헤럴드경제=서지연 기자] 교보생명은 보험 하나로 사망 보장은 물론 암과 간병까지 평생 든든하게 보장받을 수 있는‘교보암·간병평생보장보험(무배당)’을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이 상품은 보장과 저축 기능을 모두 갖춘 종신보험을 기본으로 하며,평생 사망 보장을 받으면서 암이나 장기간병상태(LTC·Long Term Care,중증치매 및 일상생활장해상태)로 진단 시 낸 보험료를 100% 돌려받고 이후 보험료 납입도 면제되는 것이 특징이다.
보험료 납입기간 중 암,LTC가 발생하면 암·LTC진단보험료환급특약을 통해 주계약 납입보험료를 전액 환급받아 치료비,간병비로 활용할 수 있다.또한 치료에 전념할 수 있도록 향후 보험료 납입이 면제되며 사망 보장은 그대로 유지된다.이후 납입기간이 지나 사망하게 되면 사망보험금에 사망보장증액보너스(주계약 납입보험료의 50%)까지 받을 수 있어 혜택이 더욱 커졌다.
보험료 납입기간 이후 암,LTC로 진단받으면 암·LTC진단보험료환급특약과 암·LTC진단보너스를 통해 주계약 납입보험료를 모두 돌려받으며,이후 사망 보장도 평생 유지된다.
다양한 특약을 통해 최신 암치료 및 허혈심장질환,뇌혈관질환,fc 로스토프여성특화수술,재해상해 및 재해골절 등을 폭넓게 보장하는 점도 눈길을 끈다.또한 통합치료를 보장하는 암 주요치료 특약은 물론 비급여표적항암약물치료,재진단암 등 신규특약을 통해 암보장도 한층 강화했다.
저해약환급금형으로 가입하면 납입기간에 일반형보다 해약환급금이 적은 대신 동일한 보장을 더 낮은 보험료로 준비할 수 있는 것도 장점이다.아울러 생애 변화에 맞게 사망보험금을 원하는 기간 동안 월분할이나 연분할로 설계해 생활자금,fc 로스토프자녀 교육자금 등으로 활용 가능한 점도 눈에 띈다.또한 납입기간(15년납 미만의 경우 15년) 이후 사망보험금 생활자금 전환옵션을 신청하면 보험 가입금액의 90%까지 최대 20년간 생활자금으로 받을 수 있다.
교보생명 관계자는 “생애주기에 맞춰 폭넓은 보험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암·간병 보장을 결합한 종신보험을 선보였다”며 “사망 보장은 물론 보험료 환급 및 납입면제,fc 로스토프다양한 특약과 부가서비스를 통해 고객의 건강한 삶과 균형 있는 보장을 돕는 든든한 동반자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 상품은 만 15세부터 최대 72세까지 가입할 수 있다.보험료 납입기간은 5·7·10·12·15·20·30년납 중 선택 가능하다.주계약 가입금액 5000만원 이상 가입 시 일상 속 건강케어,fc 로스토프질환 집중케어,fc 로스토프주요질병 돌봄케어 등을 이용할 수 있는‘교보New헬스케어서비스’가 제공된다.
fc 로스토프
:신보 제공또한, 지방경제 생태계를 활성화하기 위해 지자체, 금융기관과 협업을 통한 패키지 지원책을 추진하고, 그린파이낸스 종합추진계획을 마련해 정부의 탄소중립 정책을 뒷받침해 나갈 계획이다.
fc 로스토프,군산해경 관계자는 “대회 관계자를 상대로 수상안전요원 배치 등 대회 참가자 안전과 관련해 대회 운영 사항에 대해 조사할 예정”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