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heb
NO.2: heb near me
NO.3: heb pharmacy
NO.4: heb careers
NO.5: hebrew
NO.6: hebrew to english
NO.7: heb hours
NO.8: heb curbside
NO.9: hebrews 11
NO.10: hebrew alphabet
[앵커]
이른바 '범죄와의 전쟁'으로 재선에 성공한 엘살바도르의 부켈레 대통령이 취임한 지 10여 일 만에 2천여 명의 갱단원을 초대형 교도소에 이감하는 장면을 공개했습니다.
갱단이 점령하고 있던 지역을 탈환하는 등 국가 안전 회복에 주력하고 있지만,heb이 과정에서 인권 논란도 이어지고 있습니다.
뉴욕에서 박일중 특파원입니다.
[리포트]
긴 담장이 둘러싼 건물 쪽으로 버스들이 들어갑니다.
버스에서 내린 갱단원들이 반바지만 입은 채 손을 뒤로하고 건물을 향해 빠르게 달려갑니다.
이날 밤 이송된 갱단원은 폭력과 마약 밀매 카르텔 소속으로 2천여 명에 이릅니다.
부켈레 대통령이 취임한 지 10여 일 만에 엘살바도르 정부가 이 영상을 전 세계에 공개했습니다.
이 교도소는 엘살바도르가 새로 문을 연 테러범 수용센터 '세코트'.
여의도 절반 면적에 4만 명을 수용할 수 있어 아메리카 대륙 최대 교도소로 추정됩니다.
외딴 지역에 세워진 이 교도소는 가족 면회도 금지됩니다.
부켈레 대통령은 범죄조직에 강력히 대응하면서 인기를 끌었고,80%가 넘는 득표율로 재선에 성공했습니다.
취임 직전에도 공권력이 미치지 않던 지역에 군과 경찰 수천 명을 동원해 갱단을 몰아내기도 했습니다.
[나이브 부켈레/엘살바도르 대통령 : "우리는 '안전'이라는 가장 시급한 문제를 고쳐왔습니다.이제 경제를 시작으로 중요한 문제에 집중합시다."]
엘살바도르 당국은 지금까지 약 8만 명의 갱단원을 체포했다고 밝혔습니다.
하지만 인권 단체들은 무고한 이들이 많이 수감돼 있다며,heb엘살바도르의 인권 위기를 경고하고 있습니다.
뉴욕에서 KBS 뉴스 박일중입니다.
영상편집:서삼현/자료조사:오지민
heb curbside
:BBQ는 가격 인상의 충격을 최소화하기 위해 지난 달 31일 적용 예정이던 권장소비자가격 조정 정책의 시행 시점을 4일로 유예했다.
heb,지난해 중국 부동산 개발투자는 전년 대비 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