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리버풀 잘생긴 선수
또다시 장맛비가 시작됐습니다.이 비는 오늘 밤사이 전국으로 확대된 후 내일 아침에 대부분 그치겠습니다.그 사이 충남과 호남을 중심으로 30~80mm,특히 충남 서해안으로는 100mm가 넘게 쏟아지겠습니다.서울을 비롯한 중부지방 곳곳으로도 20~60mm의 비가 내리겠습니다.
비는 밤사이 가장 강하겠습니다.특히 중부지방은 오늘 밤부터 내일 새벽 사이,남부지방은 내일 새벽에 시간당 20~30mm 안팎의 집중호우가 예상됩니다.
비가 내리긴 해도 여전히 후텁지근하겠습니다.강릉은 오늘 밤사이 열대야가 나타나겠고,낮 기온은 32도,리버풀 잘생긴 선수서울도 28도가 예상됩니다.
남부와 제주는 폭염특보가 발효 중인 가운데 전주와 광주가 31도,리버풀 잘생긴 선수대구가 33도까지 치솟겠습니다.
오는 토요일에는 전남과 경남을 제외한 전국에,리버풀 잘생긴 선수일요일에는 충청과 남부·제주에 비가 내릴 전망입니다.
날씨였습니다.
(정예은 기상캐스터)
#MBN #날씨 #정예은 #비 #장마 #폭우 #호우 #MBN뉴스7 #MBN날씨 #기상캐스터
리버풀 잘생긴 선수
:이버리의 매튜 라이언 시장 전략 책임은 "이번 보고서에서 CPI보다 낮은 월간 수치를 낙관하며, 실명할 경우 시장은 내년 인하 전망을 고려할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리버풀 잘생긴 선수,베트남 관광자문위원회(TAB) 쩐 쫑 끼엔(Tran Trong Kien) 위원장은 많은 국가들이 매우 엄격한 이민 규정을 갖고 있음에도, 비자 정책은 유연하게 운용한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