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트넘 대 라이언 시티 세일러스 선수 평가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 앵커▶
화재가 난 공장에선 사고 이틀 전에도 불이 났었던 걸로 확인됐습니다.
업체 측은 작은 불이어서 자체 진화 후 소방 신고를 하지 않았다고 시인했는데요.
이때 조치 없이 넘어간 게 더 큰 화를 불러온 게 아니냐는 비판이 나옵니다.
고병찬 기자가 보도합니다.
◀ 리포트▶
화재 현장을 찾은 유족들은 이미 참사의 전조가 있었다고 말했습니다.
참사 발생 이전에 또 다른 화재가 있었다는 겁니다.
[채성범/아리셀 사망 직원 유가족]
"(딸이) 불났다고 말하더라고요.불 나서 직원이 한해(한명) 소화기 들었는데 손에 화상을 입었다고…"
해당 사실은 업체도 시인했습니다.
불이 난 3동 바로 옆,토트넘 대 라이언 시티 세일러스 선수 평가3동과 마찬가지로 배터리 제조 공정이 이뤄지는 2동에서 지난 22일 불이 났다는 겁니다.
작업자가 불량을 알아채고 따로 빼둔 배터리에서 불이 났다는 게 아리셀 측 설명입니다.
[박중언/아리셀 본부장]
"22일 토요일 화재는 작업자가 전해액이라는 물질을 주입하는 공정에서 전해액을 주입한 이후에 배터리가 온도가 급상승하는 거를 스스로 알아채서…"
당시엔 불이 크지 않아 직원이 소화기로 자체 진화했고 소방에 신고하진 않았다고 했습니다.
또,토트넘 대 라이언 시티 세일러스 선수 평가불량이 발생해 불까지 났음에도 포장,토트넘 대 라이언 시티 세일러스 선수 평가검수 과정에 배터리를 차곡차곡 쌓아둔 것도 피해를 키운 원인이란 지적이 나옵니다.
[공하성/우석대 소방방재학과 교수]
"일부 제조 공정에서 문제가 발생됐을 때는 이미 제조한 배터리조차도 어떤 문제가 발생됐을 수 있기 때문에 충분히 재점검할 필요가 있다…"
해당 공장은 면적 기준으로 스프링클러 설치 의무 대상이 아니어서 열폭주 전이를 지연시킬 수 있는 스프링클러는 설치되지 않았던 것으로 확인됐습니다.
MBC뉴스 고병찬입니다.
MBC 뉴스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전화 02-784-4000
▷ 이메일
▷ 카카오톡 @mbc제보
토트넘 대 라이언 시티 세일러스 선수 평가 - 최고의 온라인 슬롯사이트
토트넘 대 라이언 시티 세일러스 선수 평가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이에 따라 일본 외무성은 이날 우크라이나 재건 목적으로 우크라이나에 들어가는 기업이 안전 대책 등 계획을 제출할 경우 입국이 가능하도록 하는 특례 조처를 발표했다.
토트넘 대 라이언 시티 세일러스 선수 평가,이에 테마성 알트코인이 강세를 보일 때마다 상승해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