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카지노 2다시보기

【워즈니아키】- 도톤보리 돈키호테 면세

NO.1: 워즈니아키

서울 신구로지점 진유석 선임 컨설턴트
2001년 입사 누계 4000대 판매 달성
"매일 고객에게 소중한 가치 전달 노력"

기아의 역대 30번째 그랜드 마스터에 오른 서울 신구로지점의 진유석 선임 오토컨설턴트가 기아 EV9 앞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사진제공=기아
기아의 역대 30번째 그랜드 마스터에 오른 서울 신구로지점의 진유석 선임 오토컨설턴트가 기아 EV9 앞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사진제공=기아
[서울경제]

기아(000270)에 역대 30번째‘그랜드 마스터’가 나왔다.

기아는 서울 신구로지점 진유석 선임 오토컨설턴트가 누적 판매 4000대를 달성하며‘그랜드 마스터’에 올랐다고 25일 밝혔다.

그랜드 마스터는 누적 판매 4000대를 돌파한 우수 오토컨설턴트에게만 주어지는 영예다.

진 선임 오토컨설턴트는 2001년 기아에 입사해 지난해까지 23년간 연평균 167대씩 기아차를 팔았다.역대 30번째 그랜드 마스터다.

진 선임 오토컨설턴트는 “차량을 구매해 주신 고객들은 물론이고,워즈니아키상담만 해주셨던 분들까지 개별적으로 지속적인 관계를 이어왔다”며 “고객들로 하여금‘소중함'의 가치를 느낄 수 있도록 노력했던 것이 이 자리에 올 수 있었던 힘”이라고 말했다.

기아는 진 선임 오토컨설턴트에게 상패와 포상 차량을 수여했다.

기아는 영업 현장에서 최선을 다하는 영업직 직원들을 격려하고 건강한 판매 경쟁을 유도하기 위해 △장기판매 명예 포상 제도 △기아 스타 어워즈 등 다양한 포상 제도를 운용하고 있다.장기판매 명예 포상 제도는 누적 판매량에 따라 △2000대‘스타’△3000대‘마스터’△4000대‘그랜드 마스터' △5000대‘그레이트 마스터’등의 칭호를 부여하고 있다.

워즈니아키

:한편 KAI는 수리온을 기반으로 미래 전장의 핵심인 유무인복합체계 개발에도 매진하고 있다.

워즈니아키,]컴퓨터에 저장된 취재 정보는 물론, 메일과 대화방 등을 통해 오가는 메시지를 모두 염탐할 수 있게 되는 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