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파우토레스 등번호
관장 부재로 독립기념관이 광복절 경축식을 37년 만에 취소하자 충남 천안시가 시 주관으로 직접 열었다.
충남 천안시는 15일 오전 독립기념관에서 제79주년 광복절 경축식을 열고 순국선열과 애국지사의 숭고한 뜻을 기렸다.
경축식에는 박상돈 천안시장과 독립기념관 관계자들,파우토레스 등번호보훈단체 대표,시민,파우토레스 등번호온라인 신청 가족 100인 등 500여명이 참석했다.
박 시장은 이어 “독립기념관이 있는 천안은 일제 강점기 수많은 독립 유공자를 배출한 자랑스러운 고장”이라며 “그동안 독립기념관 주최로 광복절 기념식이 중단 없이 진행됐고 대통령이 참석한 것도 열세 번이나 된다”고 했다.
그러면서 “충청인,파우토레스 등번호특히 천안시민은 나라가 힘들었을 때 언제나 앞장서 왔다.설령 생각이 다르더라도 이를 포용하고 함께 나아가는 대동단결의 마음이 필요한 때라고 생각한다”며 “79주년을 맞은 오늘 광복절 경축식을 통해 광복절의 의미·정통성,역사적 배경,파우토레스 등번호독립운동가의 숭고한 애국정신 등을 다시 가슴에 새기는 뜻깊은 하루가 되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경축식에 앞서 지역시민사회단체는 김형석 독립기념관장 임명철회를 촉구했다.
독립기념관은 1987년 8월 15일 이후 한해도 거르지 않고 매년 광복절 경축식을 주관해왔다.올해는 김형석 독립기념관장이 정부 경축 행사 참석을 이유로 역사상 처음으로 취소했다. 천안시는 명맥을 잇기위해 부랴부랴 자체 행사로 전환해 경축식을 진행했다.
파우토레스 등번호
:국제 연구팀 "소행성 '접촉 쌍성 위성' 첫 확인…행성·소행성 형성 과정 단서"(서울=연합뉴스) 이주영 기자 = 미국 항공우주국(NASA) 소행성 탐사선 루시(Lucy)가 처음 탐사한 152830 딘키네시(Dinkinesh) 소행성 주위를 돌고 있는 쌍둥이 위성은 직경 200m 이상의 암석 덩어리 2개가 하나로 합쳐진 것으로 밝혀졌다.
파우토레스 등번호,이어 “적자가 나도 괜찮다는 논리를 대기 위해 수요가 적은데도 리버버스를 대중교통으로 쓰겠다고 하는 것”이라며 “과거 경제성이 없다는 이유로 사업이 취소된 전례를 의식한 것 같다”고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