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텔레 그램 암호 화폐
대전에서 퀴어문화축제 '사랑이쥬(사랑 is you),우리 여기 있어'가 보수 단체와 큰 충돌 없이 마무리됐다.
6일 대전에서 처음 열린 퀴어축제는 이날 오전 11시 부스 행사에 이어 오후 1시 개막 행사로 진행됐다.주최 측은 20여개 부스를 설치하고 성소수자들의 목소리를 대변하는 행사를 진행했다.
앞서 대전 동구는 축제 개최에 반대하는 입장을 밝히기도 했지만,텔레 그램 암호 화폐부스 설치 등을 허락하며 큰 마찰 없이 행사가 진행됐다.
경찰 추산 700여명의 참가자는 오후 4시30분부터 도심 2.7㎞를 행진했다.
퀴어축제에 반대하는 시민들이 행진을 막기 위해 차량 앞으로 막아섰지만 경찰에 의해 제지당하기도 했다.이들은 경찰과 마찰을 벌였지만,텔레 그램 암호 화폐퀴어축제 참가자와 직접적 충돌은 없었다.
이날 오후에는 보수 성향 시민단체 2100여명이 '건강한 가족 시민대회'를 열었다.이들은 반사회적인 성 혁명 교육,텔레 그램 암호 화폐가짜 차별금지법,청소년 조기 성애화,청소년 마약 중독,공공장소에서의 퀴어 행사 확산을 막아내겠다고 주장했다.
경찰은 두 단체 간 물리적 충돌 등을 예방하기 위해 1280명의 인력을 투입했다.
텔레 그램 암호 화폐
:이영애, 기품 넘치는 매력 [포토엔HD]뉴스 기사확대 사진 보기[영종도(인천공항)=뉴스엔 유용주 기자]배우 이영애가 2월 23일 오전 해외 패션위크 일정차 인천 영종도 인천국제공항을 통해 이탈리아 밀라노로 출국하고 있다.
텔레 그램 암호 화폐,앞선 리포트에서 보신 발언 외에도 "우리나라에 온 백인들이 대부분 멍청하다", "셀카를 수백 장 찍는 못생긴 여자를 향한 분노"라고 적기도 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