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행복권 홈페이지 가입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 훼손된 '선릉' 모습
유네스코 세계문화유산에 등재된 조선왕릉 선릉을 훼손한 50대 여성이 경찰에 붙잡혔습니다.
서울 강남경찰서는 오늘(14일) 오전 2시 30분쯤 강남구 삼성동에 있는 선릉 성종대왕릉을 훼손한 혐의(문화유산법 위반,동행복권 홈페이지 가입건조물침입)로 50대 A 씨를 체포했습니다.
선릉 관리사무소 관계자는 이날 오전 성종대왕릉에서 주먹 하나 크기의 구멍을 발견해 11시 17분쯤 '누군가 봉분을 파놓아 훼손시켰다'며 경찰에 신고했습니다.
경찰은 CCTV 영상 등을 토대로 한 여성이 선릉에 침입한 흔적을 확인,동행복권 홈페이지 가입동선을 추적해 오후 5시 40분쯤 경기도 소재 A 씨 주거지에서 A 씨를 체포했습니다.
경찰은 A 씨를 상대로 범행 동기 등을 조사하고 있습니다.
선릉은 조선의 9대 왕인 성종과 그의 세 번째 왕비 정현왕후 윤 씨가 묻힌 능으로 2009년 유네스코 세계문화유산에 등재됐습니다.
(사진=국가유산청 제공,동행복권 홈페이지 가입문화재청 궁능유적본부 제공,연합뉴스)
동행복권 홈페이지 가입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
동행복권 홈페이지 가입 - 최고의 온라인 슬롯사이트:미국 재계 일각과 보수 단체들은 바이든 정부가 문제를 ‘정치화’하고 있다고 비판했다.
동행복권 홈페이지 가입,[이미지출처=연합뉴스]30일 가톨릭의료원은 미국 뉴욕에 거주하고 있는 김미지씨(82)가 지난해 의료원에 가톨릭대 간호학과 후배들을 위해 써 달라며 36만달러(약 4억9600만원)를 기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