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화성fc u12
항저우시도 승인 직전으로 FSD 기능 판매전 단계
기존에 이 기능 탑재한 중국 EV와 경쟁 유리해질 전망
이 기사는 국내 최대 해외 투자정보 플랫폼 한경 글로벌마켓에 게재된 기사입니다.
테슬라(TSLA)가 중국 일부 지역에서 고급 운전자 지원시스템인 FSD(완전자율주행) 테스트 승인을 받은 것으로 알려졌다.이는 중국 운전자에게 이 기능을 출시하기 위한 필수 단계이다.
17일(현지시간) 블룸버그가 익명의 소식통을 인용한데 따르면 테슬라는 중국 상하이 일부 지역에서 FSD 테스트 승인을 받았으며 저장성 항저우시에도 승인이 날 수 있을 것으로 알려졌다.이 관계자는 초기 테스트는 테슬라 직원이 실시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와 관련,화성fc u126주전에 일론 머스크가 북경을 방문해 FSD 시스템 배포에 대한 승인을 받았었다.
고급 운전자 지원 시스템은 중국에서 점점 보편화되고 있으며 샤오펑 및 샤오미 등 많은 중국 현지 업체들이 차량의 장점으로 판매에 활용하고 있다.
테슬라는 미국에서 FSD 패키지에 대해 8,화성fc u12000달러,화성fc u12구독의 경우 월 99달러를 청구하고 있다.이 기능은 그러나 아직 완전한 자율주행 단계는 아니며 지속적인 감독이 필요하다.
테슬라는 2020년에 중국에서 56,화성fc u12000위안(1,064만원)에서 64,화성fc u12000위안(1,화성fc u12216만원)의 일회성 금액으로 FSD기능을 제공했다.그러나 중국에서는 이 기능을 활성화할 수 없었다.
화성fc u12
:中 "20일 생존자 귀환"…'어선 전복 갈등' 출구 찾을까뉴스 기사중국 음력 설 연휴 기간 중국 어민들이 타이완 해협에서 현지 당국의 단속을 피해 도주하다가 사망한 사건을 둘러싼 갈등 속에, 생존 선원이 중국에 송환된다는 발표가 나와 긴장 국면이 출구를 찾을 수 있을지 주목됩니다.
화성fc u12,가장 비근한 예로 제가 국민의힘에 있을 때 당의 선거 전략 관련해서 예를 들어 많은 분들이 기억하시는 59초 쇼츠 영상 있지 않습니까? 그게 대선 전에 선풍적인 인기를 끌면서 윤석열 후보의 당선에 도움이 많이 됐었는데 그때 정책을 정하고 영상 촬영하고 배포하는 것까지 저와 원희룡 정책본부장에게 위임전결이 되어 있었거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