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도박 예방 가정통신문
황우여 위원장,도박 예방 가정통신문싱하이밍 中 대사 접견 최수진 국민의힘 의원
[서울경제]
국민의힘 비상대책위원회가 27일 과학기술계 출신인 최수진 의원을 수석대변인에 임명했다.
초선인 최 의원은 OCI 바이오사업부 부사장과 한국공학대 특임교수를 지냈다.과학 분야 전문가로 비례대표 공천을 받아 22대 국회에 입성했다.전임 수석대변인이던 김민전 의원은 최고위원 출마로 당직에서 물러났다.
비대위는 황우여 비대위원장 특별보좌역에 이신범·원유철 전 의원,도박 예방 가정통신문이순모 한국교육문화재단 이사장,도박 예방 가정통신문정재욱 법무법인 주원 파트너 변호사 등 4명을 임명했다.비대위는 또 7·23 전당대회에 출마한 대표·최고위원 후보 중 책임 당원 자격을 갖추지 못한 원희룡·인요한·진종오·박준형 후보에 대해 책임 당원 자격을 부여하는 안건도 함께 의결했다.
한편 황 위원장은 이날 국회에서 싱하이밍 주한 중국대사를 만나 최근 다수의 중국인 근로자들이 사망한 화성 배터리 공장 화재 사고와 관련해 위로의 말을 전하고 희생자 지원 대책 및 수습 방안을 논의했다.
도박 예방 가정통신문
:그전에 이미 싱크탱크 ‘리셋코리아행동’이라고 사실상 창당준비위원회를 꾸려 놓은 상황이었습니다.
도박 예방 가정통신문,롯데건설 관계자는 "롯데건설의 진심을 담아 최고의 제안을 한 만큼 품격 있는 주거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며 "잠원동을 대표하는 하이엔드 랜드마크 단지를 완성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