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시간 온라인 스포츠 베팅 프로모션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4일 치러진 총선에서 노동당의 승리로 영국 차기 총리가 될 키어 스타머 노동당 대표는 5일 총선 승리를 환영하면서 “영국은 변화할 준비가 돼 있다.이제는 우리가 실천할 때”라고 밝혔다.
스타머 대표는 4일 치러진 영국 조기 총선에서 승리가 유력한 것으로 발표된 이후 축하 리셉션을 열어 “오늘 밤,이곳과 전국의 국민이 목소리를 냈다.그들은 변화할 준비가 돼 있다”면서 “변화는 바로 여기서 시작된다”고 말했다.
그는 “이것은 바로 여러분의 민주주의,미시간 온라인 스포츠 베팅 프로모션여러분의 공동체,미시간 온라인 스포츠 베팅 프로모션여러분의 미래이기 때문”이라면서 “여러분은 투표했고 이제는 우리가 실천할 때”라고 강조했다.이어 “여러분이 저에게 투표했든 안 했든 저는 이 선거구의 모든 사람들을 섬길 것을 약속한다”고 덧붙였다.
그러면서 “우리가 해냈다.여러분이 선거운동을 하고,투쟁하고,투표한 끝에 이제 그 결실을 봤다”며 “변화는 이제 시작된다”고 했다.그러면서 “솔직히 말씀드리자면 4년 반 동안 당을 바꾸기 위해 노력한 결과,변화한 노동당은 조국을 위해 봉사할 준비가 됐다”라면서 “노동자를 위해 봉사할 수 있도록 영국(정부)을 복원할 준비가 돼 있다”고 강조했다.
또 “이것이 바로 이 시대 정치의 가장 큰 시험대다.신뢰를 위한 싸움은 우리 시대를 정의하는 싸움”이라며 “조국이 우선이고 당은 그 다음이다.우리의 과제는 이 나라를 하나로 묶는 이상을 새롭게 하는 것”이라고 했다.
개표가 진행 중인 가운데 노동당은 이번 총선에서 과반 의석을 확정지었다.14년 만에 정권 교체에 성공한 것으로 예측됐다.이에 따라 스타머 대표는 영국의 차기 총리가 될 것이 확실시되고 있다.BBC 출구조사에 따르면 스타머 대표의 노동당은 전체 650석 중 405석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됐다.반면 리시 수낵 총리가 이끄는 보수당은 154석에 그칠 것으로 예측됐다.
-
조선일보 국제부가 픽한 글로벌 이슈!뉴스레터 구독하기 ☞ https://page.stibee.com/subscriptions/275739
국제퀴즈 풀고 선물도 받으세요!☞ https://www.chosun.com/members-event/?mec=n_quiz
미시간 온라인 스포츠 베팅 프로모션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
미시간 온라인 스포츠 베팅 프로모션 - 2024년 최고의 온라인 슬롯:입주 기업 중 하나인 케레시스는 감염이 일어나면 절단까지 초래될 수 있는 당뇨병성 발 상처 치료에 사용하는 의료용 붕대를 대구 껍질로 만들었다.
미시간 온라인 스포츠 베팅 프로모션,이 결과 인도의 연간 국내총생산(GDP) 성장률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팬데믹(세계적 대유행)이 기승을 부렸던 2019~2020년을 제외하면 모디 총리의 집권 첫해였던 2014년부터 연평균 7%대를 기록 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