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테루테루보즈
NO.2: 테루테루보즈 만들기
NO.3: 테루테루보즈 공포
NO.4: 테루테루보즈 만들지 않을래요
NO.5: 테루테루보즈 키링
NO.6: 테루테루보즈 인형
NO.7: 테루테루보즈 영어로
NO.8: 테루테루보즈 봇치
NO.9: 테루테루보즈 한국어
NO.10: 테루테루보즈 뜻
존리 본부장,테루테루보즈UN 지속 가능한 달 활동 컨퍼런스 참석
"국가 간 임부 간섭과 충돌 방지 위해 정보 공유 중요"
우주청에 따르면 UN 지속 가능한 달 활동 컨퍼런스에 우리나라는 달 궤도선인 다누리를 운영하는 등 달 탐사 활동에 적극 나서고 있는 국가로서 초청됐다.
존리 본부장은 미국,테루테루보즈중국,테루테루보즈독일,룩셈부르크 등 우주기관 고위직과 함께 토론 패널로 참가해 임무정보에 대한 공유와 과학데이터 공개의 중요성을 달 탐사 활동의 지속가능성을 위한 핵심 활동 원칙으로 언급했다.
존리 본부장은 패널토론을 통해 "한국 달 궤도선인 다누리를 운영하는 과정에서 미국의 달 궤도선(LRO),테루테루보즈인도의 달 궤도선(챤드라얀-2),일본의 달 착륙선(슬림)과 충돌회피 기동을 각각 1번씩 수행한 경험이 있다"며 "달 탐사에 나서는 국가 간 임무 간섭과 충돌을 방지하기 위해 각자의 임무에 대한 사전 정보 공유가 중요하다"고 강조했다.
그러면서 "달 탐사 활동이 인류 전체에 기여해야 하므로,테루테루보즈달 탐사국들은 탐사 활동으로 획득한 과학 데이터를 적극적으로 공개해야 한다"고 덧붙였다.
테루테루보즈 인형
:세계의사회 "韓의대 증원, 혼란 야기"…복지부 "사실과 달라"뉴스 기사- 세계의사회 “의료계 대한 강압 조치 중단 촉구”- 복지부 “의협의 일방적 견해를 대변하는 것”[이데일리 김형환 기자] 세계 114개국 의사 단체로 구성된 세계의사회(WMA)가 한국 정부의 의대 증원 관련한 의사 단체들과의 충돌을 “인권침해”로 규정하고 우려를 표명했다.
테루테루보즈,이 작품은 지난해 8월 ‘불가능한 작별’이란 제목으로 프랑스에서 출간돼 11월 프랑스 4대 문학상 중 하나인 메디치상의 외국문학 부문을 수상한 바 있다.